여행

남들보다 늦지만 저렴하게 간다…클럽메드,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8.05 09:53
  • 성수기 휴가철이 지났다. 붐비는 성수기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10월까지로 한정한다.

  • 클럽메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 리조트 중 베스트셀러인 푸켓, 발리 등 동남아를 비롯해 비행 거리가 짧고 적은 예산으로 언제든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중국 하이난 산야,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몰디브 등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인다. 선택지가 다양해 가족 여행은 물론 친구와 함께 떠나는 우정 여행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항공과 숙박, 전 일정 식사를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만큼 바쁜 일상에 미처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이들에게 보다 여유롭고 간편한 여행을 제공,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힐링과 여유의 섬 인도네시아 빈탄에 위치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 추가 할인을 적용,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곳은 2017년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깨끗하고 안락한 숙소를 제공하고 리조트 앞에 펼쳐진 프라이빗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요가 프로그램과 매일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 제공하는 주스 바를 운영하는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리조트 근처 유명 골프 코스인 ‘리아 빈탄’이 있어 클럽메드 전담 G.O와 함께 라운딩 진행도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