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무더위 탈출! 집에서 즐기는 산뜻하고 향기로운 샤워 어때요? 샤워 젤·바디클렌저·바디스크럽

기사입력 2019.08.02 17:14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덥고 습해서 불쾌지수가 늘어가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샤워만 해도 잠깐은 몸의 온도를 낮출 수 있다. 이왕 하는 샤워라면 피부 활력도 높여주고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향기로운 샤워 젤부터 바디클렌저, 바디스크럽, 민감한 부위 케어를 돕는 청결제까지 신상 바디케어 제품을 만나보자.

  • 여름철 땀 냄새로부터 산뜻하고 상쾌하게, 샤워젤+바디워시
  • 사진 제공=러쉬코리아
    ▲ 사진 제공=러쉬코리아

    러쉬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샤워 젤과 보디 스크럽 제품을 선보였다. ‘러쉬 커뮤니티’로 불리는 이 제품은 고객이 선호하는 향기와 텍스처 등의 의견을 댓글로 받아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다.

    샤워 젤은 베스트 셀러 ‘배쓰 밤(Bath Bombs)’의 향기와 색을 고스란히 담았다. 우주 입욕제로 유명한 ‘인터갈릭틱’, 쟈스민과 일랑일랑의 향기의 스테디셀러 ‘섹스 밤’, 샌달우드의 매혹적인 향기 ‘가디스’, 숲속의 상쾌함을 고스란히 담은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바닐라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큼한 에너지로 채운 ‘그루비 카인드 오브 러브’ 등 샤워 젤 6종과 쿠키 반죽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쿠키 도우’ 등 총 7종이다. 한정 출시한 이 제품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다.

  • 사진 제공=제이준코스메틱
    ▲ 사진 제공=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에 우아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을 선사하는 바디 샤워젤과 바디 로션 2종으로 구성된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했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샤워 젤’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일드한 세정을 돕는 핑크빛 젤 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3단계 향기 노트의 레이어링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아하고 포근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로션’은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진 제공=바이애콤
    ▲ 사진 제공=바이애콤

    바이애콤(BY ECOM)이 출시한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는 식약청에서 여드름 완화 가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다.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바디 부위의 여드름 역시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와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며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깨진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또한 코코넛 및 팜유 등에서 유래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풍성한 거품은 물론 저자극 버블 샤워가 가능하다.

  • 피로해진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는 바디 스크럽+바디 필링
  • 사진 제공=벨레다
    ▲ 사진 제공=벨레다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의 '버치 바디 스크럽'은 피부에 순하고 환경을 해치지 않는 천연 성분의 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그레이프후르트, 시트러스, 사이프러스로 어우러진 신선한 향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인공향료와 인공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다.

    일주일에 한 번 샤워 시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며, 허벅지 윗부분과 같이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바디 스크럽을 원을 그리는듯한 동작으로 피부에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바디 케어에 도움이 된다.

  • 사진 제공=코리아나화장품
    ▲ 사진 제공=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는 각질로 인해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줄 ‘퍼퓸드 바디필링’을 출시했다.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여름철에는 얼굴과 마찬가지로 바디 피부에 쌓인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세니떼 퍼퓸드 바디필링’은 간편하고 위생적인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 전용 제품으로, 피부에 가볍게 뿌려준 후 손으로 문지르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때처럼 밀려나오는 마일드한 필링 효과를 선사한다.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중에도 효과적인 묵은 바디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순하고 부드럽게 민감 부위 케어를 돕는 여성청결제
  • 사진 제공=듀이트리
    ▲ 사진 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가 민감한 Y존의 pH 밸런스 유지를 돕는 여성청결제 ‘화이트 뮤즈 페미닌 포밍 워시’를 출시했다.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하고 안전한 요소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피부 생체수와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을 비롯하여 항균, 항염,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항염 및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알로에베라잎즙과 캐모마일꽃추출물, 천연 pH 조절제로 피부 유해균 제거를 돕는 락틱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다. 탈취에 효과적인 편백수도 담겨 있어 여름철 신경 쓰이는 체취 또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청소년기 아이부터 엄마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사진 제공=닥터에이지
    ▲ 사진 제공=닥터에이지

    닥터에이지는 여름철 Y존, M존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너뷰티 아이템 ‘리 루 센트 이너 클렌져(Re lu cent Inner Cleanser)’를 출시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애플 워시가 만드는 부드러운 거품을 통해 남녀의 민감한 부위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PH4.8~5.8의 무스 타입의 약산성 저자극 거품이 PH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라벤더 에센셜 오일 함유되어 불쾌한 냄새를 완화해 줄 뿐 아니라 기분까지 릴레싱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