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름휴가 늦었다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노랑풍선, ‘늦캉스 기획전’ 개최

기사입력 2019.08.03 08:00
최소출발인원 상관없이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확정 가능 상품 한데 모아
국내 비롯,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전 지역 대상 출발지 별 카테고리 구성
중국 장가계 및 태국 방콕&파타야 등 추천, 관광과 휴양 모두 충족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바쁜 일상에 쫓겨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에서  ‘늦캉스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늦캉스 기획전’에서는 패키지여행의 상품의 특성상 최소출발인원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여행출발 전의 설레임과 즐거움을 취소걱정 없이 만끽 할 수 있도록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되는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출발확정 중국 장가계 5일' 상품은 장사, 원가계, 천문산을 비롯하여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의 관광지를 방문, 그야말로 관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장가계에서의 필수 관광인 천문산 케이블카 이용,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관광이 상품의 기본 일정 속에 포함되어 있어 알찬 여행의 특별함을 더한다.

    아울러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방콕에서 1박, 파타야에서 2박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하루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다.

    태국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왕궁·에메랄드사원을 비롯해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등을 관광 및 새벽사원 조망 및 수상가옥, 황금절벽사원 및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관광 등의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알카자 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 있으며 전통안마와 아로마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이 밖에도 여행객들의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