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썸바이벌1+1 김희철, 배우 나나 닮은꼴 참가자에 사심 폭발!

기사입력 2019.07.31 22:00
  • 7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에서 MC 김희철이 미모의 참가자를 향해 사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KBS ‘썸바이벌1+1’
    ▲ 사진제공=KBS ‘썸바이벌1+1’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여자들의 워너비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배우 남주혁과 싱크로율 100%인 참가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외모에 자상함까지 갖춘 그는 초반부터 여심에 불을 지피며 첫인상 선택에서 몰표를 획득한다.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김희철은 유독 한 참가자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배우 나나를 닮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큰 키,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미모의 참가자로 시크한 외모와 반전되는 귀여운 말투가 김희철의 마음을 저격한 것이다.

    이어 MC들끼리 모여 참가자의 러브라인을 예측하는 도중, 김희철은 자신이 눈여겨보던 참가자가 썸남들로부터 호감을 얻지 못하자 '이 분이 한 표도 안 나온 게 의외다. 나는 이분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며 거침없이 사심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연신 아쉬움을 표출한다.

    한편 '썸바이벌 1+1' 공식 썸매니저 피오는 녹화 도중 남자 참가자들에게 '눈치가 너무 없다'며 버럭하기도 했는데. 과연 천사표 피오를 버럭하게 만든 남자들의 행동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BS 2TV '썸바이벌 1+1' 은 오는 7월 3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