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더운 여름철, 안티에이징 케어 필수...수분·탄력↑, 피부노화·주름↓

기사입력 2019.08.01 13:44
  • 여름철 비수기였던 안티에이징 케어가 최근 여름철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외부의 뜨거운 열기는 피부 온도를 높이는데, 피부 속 탄력에 관여하는 콜라겐 층에 영향을 줘 주름을 생성하고 피부 처짐을 유발한다. 자외선 역시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꼽힌다. 이에 업계에서는 특허 기술로 불리한 핸디캡을 보완하고 수분 케어와 동시에 탄력을 케어해주는 여름철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철 안티에이징,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덥고 습한 날씨로 안티에이징에 소홀해 지기 쉬운 시기, 묵직한 텍스처가 아닌 발림성이 가볍고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 인기다.

  • 스트라이벡틴 ‘SD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설화수 ‘소선보 크림’
    ▲ 스트라이벡틴 ‘SD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설화수 ‘소선보 크림’

    스트라이벡틴의 ‘SD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는 크림 하나로 얼굴뿐 아니라 데콜테까지 케어하는 토탈 리프팅 크림이다. 항노화 성분인 나이아신(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형태로 변형시켜주는 스트라이벡틴만의 특허 기술 NIA-114™를 적용했다. 보습 핵심 성분 Collagex-CE Complex™이 피부 깊숙이 탄력과 보습을 부여하고 눈가, 팔자, 목 등 주름 고민이 있는 부위의 피부 속 조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설화수의 ‘소선보 크림’은 TPF40의 열 차단 지수가 적용돼 생활 속 열기는 물론 여름철 뜨거운 날씨까지일상에서 노출 되는 열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방 성분이 열에 의한 자극을 낮춰 피부 탄력 저하를 막아주며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 동국제약 ‘마데카21’,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 동국제약 ‘마데카21’,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동국제약 ‘마데카21’은 토너 한 병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는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을 89% 함유해 진정토너로 인기 높은 ‘테카솔 토너’ 한 병을 그대로 남은 마스크 팩이다. 여름철 더위에 지치고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파라벤 등 피부 유해 성분 6종을 배제한 순한 성분에 특허 받은 친환경 셀룰로오스 저자극 원단을 사용해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는 기존 딥 마스크 중 3종을 새롭게 리뉴얼한 ‘이엑스 딥 마스크’ 시리즈를 출시한다. ‘딥 마스크’는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담은 그린 시트가 피부 표면 및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어 유효 성분 흡수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로, 머리카락 굵기 보다 얇은 초극세사 시트가 굴곡진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된 ‘이엑스 딥 마스크’ 3종은 기존의 제품과 가격은 동일하나 성분과 기능은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시트 마스크의 코 길이와 눈과 입 크기를 확장하여 피부 밀착감을 높였다.

    예민한 부위는 전용 제품으로 스페셜 케어

    피부가 얇고 연약한 입술, 눈가는 다른 부분보다 민감하고 예민하기에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다른 부분보다 더 빨리 노화가 진행된다.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기본, 전용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케어해 피부 노화를 관리하자.
  • 한율 ‘백화고 아이크림’,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한율 ‘백화고 아이크림’,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한율의 ‘백화고 아이크림’은 백화고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로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또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소 처리 인삼 사포닌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은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부터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의 탄력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사람의 피부 콜라겐의 구조와 일치하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피부에 친화적이고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AHC는 이 성분에 독자적 항산화 성분을 더해 만든 유효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해 얼굴 전체에 깊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하이드레이팅 효과를 부여한다.
  • 종근당건강 벨라수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
    ▲ 종근당건강 벨라수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

    종근당건강 벨라수는 신제품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은 얼굴 윤곽은 물론 탄력, 마사지, 미백 및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홈케어 제품이다. 굴곡진 얼굴 윤곽에 맞춘 의료기기 동일 재질의 인체공학적 곡선 롤러 디바이스로 광대, 미간, 브이라인은 물론 민감한 눈가와 팔자 주름까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으며,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붓기 관리와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항산화 스템셀 성분 안티옥셀과 탄력 특허 성분 화이트 루핀을 비롯하여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미백, 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바디 케어

    더운 날씨 때문에 땀은 흐르고 샤워 횟수는 잦아져 바디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샤워 후 촉촉하지만 끈적임없이 바디를 케어하고 싶다면 젤 제형의 바디 크림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 러쉬
    ▲ 러쉬

    러쉬(LUSH)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커뮤니티 신제품 7종을 8월 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서만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신제품은 샤워 젤 6종과 보디 스크럽 1종으로, 특히 샤워 젤은 베스트 셀러 ‘배쓰 밤(Bath Bombs)’의 향기와 색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주 입욕제로 유명한 ‘인터갈릭틱’, 쟈스민과 일랑일랑의 향기의 스테디 셀러 ‘섹스 밤’, 샌달우드의 매혹적인 향기 ‘가디스’, 숲 속의 상쾌함을 고스란히 담은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바닐라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큼한 에너지로 채운 ‘그루비 카인드 오브 러브’ 등 샤워 젤 6종과 쿠키 반죽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쿠키 도우’ 등 총 7종이다.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눅스(NUXE)는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퍼퓸 오일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마치 향수처럼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감도는 퍼퓸 오일이다. 특히 끈적임 없이 드라이한 텍스처와 답답하지 않는 보습력으로 여름철에도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은은한 향을 담아 매일 향기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