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투숙 기간 동안 모르면 아까운 호텔 혜택…'아는만큼 누리는 호텔별 숨은 혜택'

기사입력 2019.07.31 09:53
  • 호텔은 고객에게 최상의 투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숙 계획이 있는 호텔이 있다면 미리 호텔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알아두면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된다. 아는만큼 누릴 수 있는 호텔별 숨은 혜택을 소개한다.

    호텔별 혜택
    해비치 호텔 제주
    투숙객 대상 'G70 체험 서비스'
  • 해비치 호텔 제주는 제네시스와 함께 7월 22일부터 1년간 해비치 투숙객을 대상으로 투숙 기간 중 1박 2일 동안 G70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G70 체험 서비스’는 최상위 트림에 모든 옵션이 장착된 G70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용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차량 운영은 ‘퍼시픽 렌터카’와 제휴해 운영한다. 본 체험 서비스는 해비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해비치는 차량 단기 렌트 및 부가적인 전용 주차 공간 제공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숙박 이상의 한 차원 높은 고객 편의와 만족을 기대하며, 현대차는 차량 경험이 없던 고객들에게 차량 성능의 우수함을 알리고, 풀옵션이 장착된 차량을 제공해 단순 이동 수단 이상의 가치를 제공코자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애드온 서비스, 호텔 맴버십 할인 혜택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애드온 서비스, 호텔 맴버십 혜택, 공심 홈페이지 예약 할인, 델리의 디저트 및 와인 할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객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위해 투숙 전 이메일을 통해 추가 요청을 받는 ‘애드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애드온 서비스를 통해 투숙 전 차량 서비스, 객실 셋업, 스파 및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애드온 서비스로는 연인 및 부부 고객에게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로맨틱 셋업’ 서비스가 있다. 로맨틱 셋업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고객이 객실에 도착하기 전에  로맨틱한 데코레이션, 와인, 플라워박스 및 고객이 주문한 특별 메시지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등의 객실 셋업을 제공한다.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맴버십 할인 혜택을 제안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월드’ 호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스탠다드 객실 및 프리미엄 객실에 한해서 제공된다. 또한,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자녀와 함께 ‘키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고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 할인 불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베이커리숍 ‘델리’에서는 객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를 선보였다. 객실 고객이라면 델리 직원에게 객실 카드키를 보여주고 델리의 홈메이드 디저트와 와인을 1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델리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 셀리턴 체험 프로모션
  • 그랜드 힐튼 서울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거치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2층 ‘스카이락 룸’에서 ‘닌텐도 스위치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라운지는 운영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한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슈퍼 마리오 파티’,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객실 패키지, 일반 투숙에 상관없이 귀빈층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기는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 트렌드를 반영했다. 1박당 하루(오전 7시~오후 10시)만 대여 가능하며, 상시 운영한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귀빈층 전용 프론트 데스크에서 문의, 수령하면 된다.

    한편, LED 마스크 전문 브랜드 ‘셀리턴(Cellreturn)’과 함께하는 ‘셀리턴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귀빈층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셀리턴의 신제품 ‘플래티넘 LED 마스크’, ‘넥클레이’를 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트렌디한 뷰캉스(뷰티·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플레티넘 LED 마스크와 넥클레이 중 택 1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이며, 1박당 하루(오전 7시~오후 10시)만 대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교통 편의 서비스
  • 롯데호텔제주는 차별화된 교통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투숙객들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위해 보통 유상으로 제공하는 발렛 파킹을 투숙 기간 중 1회 무료 제공한다. 특히 많은 짐을 들고 떠나게 되는 휴가철에 더욱 유용한 혜택이다.

    공항 셔틀버스도 운영해 이용이 편리하다. 제주공항에서 롯데호텔제주를 왕복하는 셔틀버스가 일 3회 사전예약제로 운행된다. 롯데호텔제주에 투숙한다면 별도의 이용 요금은 없으며 탑승 장소도 공항 게이트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이다. 공항에서부터 바로 운전을 하기가 부담스럽거나 면허가 없는 이들에게 특히 반가울 만한 서비스이다.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이용해 제주로 오는 이들에게는 무엇보다 눈에 띄는 편의 서비스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일 것이다. 자가운전으로 김포공항에 온다면, 특히 제주에서의 일정이 길다면 주차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롯데호텔 홈페이지를 이용해 패키지나 룸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투숙기간에 한해서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

    호텔에서 편리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지하 2층 주차장에는 국내 1위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의 그린카존이 운영 중이어서 예약 뒤 차량 픽업이 편리하다. 10분 단위로 대여 가능하여 자신의 일정만큼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전기차 이용이 가장 일상화된 제주도답게 롯데호텔제주에서도 예약 고객들에게 테슬라, 볼트, 코나 등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전기차 최대 75% 할인 제공은 물론 일반 차량 이용 시에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어메니티 무료 제공, 키즈 용품 무료 대여 서비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 전 객실에서 다양한 키즈 어메니티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스 어메니티(베이비크림, 버블폼, 오리장난감 등)부터 어린이 샤워가운, 어린이 슬리퍼, 욕조세트, 발 받침대, 변기시트,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어린이 용품을 사전 예약 시 요청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객실에 준비해준다.

    또한, 호텔 방문 시 유모차를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벨데스크로 요청하면 유모차도 무료로 렌트(수량 한정)가 가능하다. 제공되는 유모차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Egg)와 가볍고 이동이 편리한 베이비젠 요요(Babyzen Yoyo)로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천 평 규모의 실내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 '여의도 메리어트'하면 널찍한 실내 수영장을 먼저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이외에도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혜택이 있다. 2천 평 규모의 실내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는 서라운드 시스템과 대형 화면을 갖춘 러닝머신을 비롯하여 카디오 웨이브, 키네시스, 싱크로, 크로스 빅 등의 전문 운동기구를 갖추고 있다. 충격 흡수용 바닥재로 시공되어 있어 운동 중 무릎 충격을 최소화시켜주며,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실내 수영장을 가기 위해 지나가는 입구 왼쪽에는 BuddyPlus 실내 골프 연습장이 있다. 스윙 모션 카메라를 통해 스윙 자세를 확인하고 교정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더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골프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실내 골프 연습장 외에도 국제 규격을 갖춘 스쿼시 코트가 갖추어져 있다. 스쿼시는 단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비만관리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주니 스쿼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 모든 혜택은 투숙객에게 투숙 기간 내 무료로 제공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패밀리 & 키즈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
  •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가족 친화적인(family-friendly)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선보이고 있다. 우선 만 12세 미만의 아동이 성인과 함께 호텔 투숙 시 조식은 물론 수라채 다인닝의 런치와 디너 뷔페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한 키즈 잇 프리 서비스(Kids Eat Free Service)를 제공한다. 즉,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을 동반한 부모가 호텔 투숙 시 성인 비용만 지불하면 아이의 식사 비용이 따로 들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성인 1인당 아동 1인 혜택이 가능하며 최대 2명의 어린이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단, 룸서비스, 그룹 투숙, 타 할인 제공 객실, 여행사 요금 및 직원 요금은 제외)

    이외에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최대 두 명의 성인과 객실을 공유하는 최대 두 명의 어린이는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키즈 스테이 프리(Kids Stay Free)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서비스는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만 적용되며 객실 최대 점유율 제한 및 객실 여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계속해서 늘어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만 12세 미만 어린이 동반 투숙 시 아기침대와 엑스트라 베드 무료 사용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재고 수량 소진 전 요청 시 사용 가능)

    파크 하얏트 서울
    유용한 혜택 포함된 서머 패키지
  •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세련된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혜택을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머 앳 더 파크(Summer at the Park)’ 패키지 예약 시, 웰컴 스낵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세 미만 아동과 함께 투숙 시 예약 단계에서 언급하면 ‘브이아이비 (VIB, Very Important Baby)’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고급 유아 목욕용품, 호텔 시그니처 곰 인형, 쿠키 등으로 구성된 어메니티를 객실에 세팅해준다.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일 아침 제공하는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인, 프리미엄 바이닐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생맥주 2잔,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및 스파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키즈 특화 서비스 제공
  •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영유아 고객이 호텔 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라운지’ 이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가 지도하는 ‘키즈 클래스 공간’과 다양한 교구가 마련된 ‘키즈 라운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학습, 놀이, 휴식을 아우르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키즈 전용 라운지다.

    키즈 클래스 공간에서는 케니의 지도 아래 40분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의 눈높이와 흥미를 고려해 ‘웅진북클럽 동화 클래스, ‘아이클레이 만들기 클래스, ‘키즈 스포츠 클래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무료 클래스는 시간대별, 월별 상이하게 운영된다.
    .
    키즈 라운지 공간은 키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다양한 교구를 활용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웅진북클럽의 북패드와 어린이 전집’, ‘친환경 발포폴리프로필렌(EPP)소재를 사용한 어린이 블록’,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슬라임 제품’ 등이 마련돼 재미있게 놀면서도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만3세부터 10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만36개월 이상 60개월 미만 어린이는 부모님 또는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 가능하다. 투숙객 전용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