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캐딜락, 여의도 IFC 몰에 '캐딜락 팝업스토어' 운영… 다양한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기사입력 2019.07.25 11:08
  • 캐딜락이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 '캐딜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캐딜락 팝업스토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주행 성능, 높은 활용성으로 주목받은 주력 SUV 라인업을 전시하고 현장 시승과 상담을 제공한다.

  • 여의도 IFC 몰에 전시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XT5' / 캐딜락코리아 제공
    ▲ 여의도 IFC 몰에 전시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XT5' / 캐딜락코리아 제공

    전시 공간은 아메리칸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세련된 캐딜락만의 미학적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현장에 마련된 구매 상담 부스에서 XT5 또는 에스컬레이드의 시승을 신청하면 캐딜락 공식 카매니저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직접 주행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리모와' 명품 캐리어가 증정된다.(구매 모델별 제품 상이)

    이외에도 시크릿박스, 룰렛, 캡슐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주 신라호텔 2박 3일 숙박권 및 시승 바우처를 포함한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노정화 부장은 "캐딜락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더욱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캐딜락의 디자인, 주행 성능 그리고 공간 활용성을 직접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