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만나는 소원의 공간, ‘Wish Place’ 오픈!

기사입력 2019.07.25 10:53
코엑스아쿠아리움 아마조니아 월드에 조성된 소원의 장!
4가지 각기 다른 의미가 담긴 소원 카드 중 하나를 골라 소원 작성
  • 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 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Wish Place’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Wish Place’는 코엑스아쿠아리움 아마조니아월드 공간에 새롭게 조성된 체험 장소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소망과 추억을 공유하는 곳으로 조성되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상어, 거북이, 펭귄, 아로아나 총 4가지 모양으로 ‘Wish Card’를 제작해, 각 생물마다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먼저 상어는 용기, 도전, 자신감, 열정, 성공을 뜻하며 거북이는 건강과 장수를 의미한다. 펭귄은 가족, 화목, 행복을 상징하는데 코엑스아쿠아리움에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훔볼트펭귄에서 착안해 제작했다. 또한 ‘부’를 상징하는 물고기로 알려진 ‘아로아나’는 행운과 부귀를 의미한다.

  • 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 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간절히 소망하는 것과 의미가 결합하는 카드를 골라 직접 소원을 작성한 후 ‘Wish Place’에 매달면 된다. Wish Card는 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관계자는 “2~30대 연인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이자 3~40대 가족들이 함께 찾는 대표 테마파크로써, 소망과 추억의 장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새롭게 오픈한 ‘Wish Pla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