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예매 시 가격할인
노랑풍선시티버스 탑승 후 행복한 모습 담긴 사진공모전 진행
매일 저녁 다양한 장르의 인디밴드 공연, 탑승객에게 특별한 재미 선사
노랑풍선시티버스 탑승 후 행복한 모습 담긴 사진공모전 진행
매일 저녁 다양한 장르의 인디밴드 공연, 탑승객에게 특별한 재미 선사
-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재미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노랑풍선시티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버스티켓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제1회 노랑풍선시티버스 사진공모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제1회 노랑풍선시티버스 사진공모전'은 오는 8월 30일까지의 기간 중 가족, 친지, 연인, 친구등과 함께 노랑풍선시티버스를 탑승 후 즐겁고 행복한 모습이나 서울의 관광명소와 잘 어우러진 모습이 담긴 이미지(버스의 전체 또는 일부 등장 필수)를 공식 이메일로 2점 이내 원본파일을 등록하면 공모가 완료된다.
인기상 50명(노랑풍선시티버스탑승권 1인당 2매), 장려상 5명(국내항공권 10만원 상당), 우수상 1명(노랑풍선 국내여행상품권 30만원 상당), 대상 1명(노랑풍선 해외여행상품권 50만원 상당)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입상작 발표는 9월 20일, 노랑풍선시티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시상 일시 및 장소는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동대문 DDP 노랑풍선시티버스 매표소 앞에서는 오는 8월 18일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인디밴드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