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겟잇뷰티2019' 뷰라벨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위는 '락컬러' 제품 선정

기사입력 2019.07.23 13:18
  • 올리브 '겟잇뷰티 2019'가 뷰라벨 아이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에서 락컬러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가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 락컬러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 락컬러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락컬러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는 납작한 형태의 ‘듀얼 플랫 브러쉬’가 적용해 브러쉬의 얇은 면과 넓은 면을 활용해 날렵하고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탄력 있는 극세모 하이텐션 브러쉬가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고 균일한 라인 드로잉을 돕는다.

    또 뛰어난 밀착력과 빠른 건조속도의 워터프루프 포뮬러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필름을 코팅한 듯 밀착돼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고 장시간 동안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 세르주루텐 '파 콜 라이너',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 사진=각 사이트 화면캡쳐
    ▲ 세르주루텐 '파 콜 라이너',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 사진=각 사이트 화면캡쳐

    세르주루텐 '파 콜 라이너'은 워터 프루프 포뮬러로 번지지 않고 물에 강하다. 또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진하게 발색되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BK-1)'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번짐 없이 그대로 밀착되고, 오래 지속된다. 특히 부드러워진 젤 타입 극세 라이너로 어떤 라인도 또렷하고 날렵하게 그릴 수 있고, 한 번의 너치로 또렷하게 연출되는 진한 컬로로 깊이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프루프 10 젤 방수 펜슬',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 사진=각 사이트 화면캡쳐
    ▲ 에뛰드하우스 '프루프 10 젤 방수 펜슬',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 사진=각 사이트 화면캡쳐

    에뛰드하우스 '프루프 10 젤 방수 펜슬'은 물과 피지에 강한 얇은 실리콘막이 아이라인을 코팅해주어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해주는 스모키 컬러 아이라이너다. 특히 크리미한 젤 텍스처가 단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아이라인과 섬세하고 엣지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는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이라인을 위한 에센셜 펜슬이다. 휘발성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라이너는 강렬한 색상과 편안함 그리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