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현장취재] 제이에스티나, 발랄하고 개성 살린 ‘뉴 제이에스타’로 리뉴얼… ‘조엘 컬렉션’ 런칭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본격화

기사입력 2019.07.22 14:12
  •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을 런칭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New J.ESTINA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 제이에스티나 정구호 부사장 / 사진=디조닷컴
    ▲ 제이에스티나 정구호 부사장 / 사진=디조닷컴

    정구호 부사장은 “이번 제이에스티나 리뉴얼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은 자유롭고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뉴 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을 페르소나로 탄생한 컬렉션이다.

  •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모습 / 사진=제이에스티나
    ▲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모습 / 사진=제이에스티나

    당당하고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젊은 감각을 담은 것은 물론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표현하며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조엘 티아라’, ‘네온 티아라’, ‘키치 조엘 시리즈’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조엘 티아라는 새롭게 리뉴얼된 티아라 모티브에 포인트 스톤 장식을 더해 개성 있고 시크한 멋을 살렸다.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 사진=디조닷컴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 사진=디조닷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볼드한 신규 이니셜 J 모티브 장식이 포인트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조엘 클래식’과 글로시한 가죽 퀼팅과 체인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조엘 퀼팅’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 제이에스티나 뷰티 매장 모습 / 사진=디조닷컴
    ▲ 제이에스티나 뷰티 매장 모습 / 사진=디조닷컴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라인은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뮤즈 조엘의 뷰티 루틴을 완성하는 멀티&스마트 기능의 아이템으로 컬러 플레이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라인과 깨끗하고 스마트한 기술력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주력제품인 ‘조엘 컬러 바’는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모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헤어 초크, 컬러 브로우 등 멀티 컬러 바로 한정되어 있었던 메이크업의 범위를 넓혀 주어 메이크업에 재미를 주는 제품이다.

    정구호 부사장은 “‘조엘 컬렉션’은 영&리치 타겟에 맞게 고급스러운 감도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템한 감성을 살렸고, 앞으로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재도약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