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꿀팁] KFC, 배민, 백스비어, 본죽, 한촌설렁탕 등 7월 22일 중복맞이 할인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7.22 09:38
  • 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중복을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더해주기 위해 중복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2일 중복을 맞아 알아주면 유용한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7월 22일 중복 프로모션
    한촌설렁탕,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 2천원 할인
  •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보양식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양식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채선당,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
  • 외식 기업 ‘채선당’은 페이스북에서 여름 복날에 샤브샤브를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함께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상품을 증정하는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20~30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채선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SNS에 채선당 매장 방문을 인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여름 휴가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면 바캉스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도미노피자, 치즈폭포피자 출시
  •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복날 시즌을 맞아 복날 한정판 피자인 ‘치즈폭포피자’를 내놓았다. 이 메뉴는 가격은 종전 그대로 유지하면서 토핑된 치즈를 2배 늘려, 피자를 떼어낼 때 치즈가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운 피자다. 도미노피자는 복날을 기준으로 하루씩 더해 중복(7월 22~23일), 말복(8월 11~12일)에 치즈폭포피자를 판매하고,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시 4종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FC, 버거 1+1 프로모션
  • 치킨 브랜드 KFC는 중복을 맞아 7월 22일까지 ‘버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워버거’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인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창립자 커넬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제품으로, 오리지널 치킨과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속재료와 루비 색상의 소스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하는 ‘타워버거’ 역시 두툼한 통가슴살 필렛에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재료로 구성돼 입안 가득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배달의민족, 모두의 복날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초복에 이어 중복에도 전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모두의 복날’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 가입자는 22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배달의민족 모든 카테고리에 사용 가능하며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 금액 1만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본인 인증 당 1개만 발급된다.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문 결제 시 결제수단을 토스로 설정하면 추가로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적용에 토스 결제까지 하면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스비어, 치킨메뉴 3종 50% 할인
  •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는 7월 22일 중복에 백스비어의 인기 메뉴인 고추마늘치킨과 양념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만 7천원의 ‘고추마늘치킨’이 8천 5백원에 판매되며, 1만 5천 원의 ‘양념마늘치킨’은 7천 5백원에, 1만 4천원의 ‘후라이드치킨’은 7천원에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22일 중복 당일 오픈시간부터 익일 새벽 마감시간까지 진행되며, 더본쿠폰앱의 '치킨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고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

    본죽·본도시락·본설, 본오더 3천원 할인
  •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중복을 맞아 ‘본오더’에서 7월 22일부터 일주일간 1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오더는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주문 앱으로,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주문하고 배달, 포장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본도시락 전 매장과 본설 일부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본죽은 원하는 매장의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방문 후 즉시 픽업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당일인 22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되며, 본죽과 본도시락, 본설의 전 메뉴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 페이지의 입력쿠폰란에 ‘중복’을 입력하면 된다.

    굽네치킨, 중복 맞아 ‘복날의 치킨’ 추천
  •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중복을 맞아 추천 메뉴로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굽네 오리지널’ 메뉴는 굽네치킨의 간판 메뉴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브랜드 출범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타 치킨 대비 기름기와 칼로리가 적어 복날 건강 메뉴로 손색이 없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는 중국 쓰촨 지방의 향신료 마라를 베스트셀러 볼케이노 소스에 더한 색다른 신메뉴다. 볼케이노 소스 특유의 불 맛이 더해진 감칠맛과 얼얼하고 중독적인 매운 맛이 특징이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젊은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마라의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메뉴로 우수한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8월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