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영상] ‘프로듀스 X 101’ 최초공개 노래 '꿈을 꾼다' & '소년미' & 'To My World' 무대

기사입력 2019.07.20 01:27
  • <꿈을 꾼다(Dream For You)> 영상 캡쳐
    ▲ <꿈을 꾼다(Dream For You)> 영상 캡쳐

    연습생들을 꿈꾸게 하는 ‘프로듀스 X 101’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프로듀스 X 101’의 최종회에서는 연습생들이 함께한 3곡이 최초로 공개됐다. 연습생들의 꿈을 노래한 '꿈을 꾼다'는 연습생 20명이 함께 부른 곡이다. 금동현, 김민규, 김요한, 송형준, 이세진, 이은상, 조승연, 차준호, 한승우, 황윤성, 강민희, 김우석, 구정모, 남도현, 손동표, 송유빈, 이진혁, 이한결, 토니, 함원진이 부른 이 곡은 자신들이 마음을 담은 곡으로 눈물을 보이며 노래를 부른 연습생들도 있었다.

  • ▲ [단독/최종회] <꿈을 꾼다(Dream For You)> 최종 데뷔 평가 무대

    그리고 '소년미'도 최초로 공개됐다. 강민희, 김우석, 구정모, 남도현, 손동표, 송유빈, 이진혁, 이한결, 토니, 함원진이 만들어낸 무대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고 있는 연습생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 <소년미(少年美)>공개영상 캡쳐
    ▲ <소년미(少年美)>공개영상 캡쳐
    ▲ [단독/최종회] <소년미(少年美)> 최종 데뷔 평가 무대

    그리고 추가로 최초공개된 'To My World'는 금동현, 김민규, 김요한, 송형준, 이세진, 이은상, 조승연, 차준호, 한승우, 황윤성이 완성한 무대로 꾸몄다. 섹시함과 파워플한 무대를 선보였다.

  • <To My World> 공개영상 캡쳐
    ▲ <To My World> 공개영상 캡쳐
    ▲ [단독/최종회] <To My World> 최종 데뷔 평가 무대

    최종 데뷔 멤버를 발표하며 마무리한 '프로듀스 X 101'은 앞으로 'X1(엑스원)'이란 이름으로 11명이 활동을 시작한다. 1위 센터는 김요한(위), 2위 김우석(티오피미디어), 3위 한승우(PLAN A) , 4위 송형준(스타쉽), 5위 조승연(위에화), 6위 손동표(DSP미디어), 7위 이한결(MBK), 8위 남도현(MBK), 9위 차준호(울림), 10위 강민희(스타쉽), 11위(X) 이은상(브랜뉴뮤직)이 차지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그룹 'X1(엑스원)'이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