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듀스 X 101' 데뷔 센터 1위 김요한? 김우석? 선공개영상 데이타로 예측

기사입력 2019.07.19 18:42
  • 아이돌 데뷔의 꿈을 이루는 연습생들은 누가될까? 

    오늘(19일, 금) 8시 라이브로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11명 데뷔의 꿈을 이룰 연습생이 결정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최종 결정 라이브 방송에 출연할 20명 연습생이 결정되었고, 그 중 11명이 데뷔팀으로 오늘 최종 결정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2개의 팀으로 나워서 ‘To My World’와 ‘소년미’로 평가 무대를 펼친다. 무엇보다 선공개된 이 두 개 평가곡 연습 영상이 이슈다. 

  • 네이버 영상 캡쳐 화면
    ▲ 네이버 영상 캡쳐 화면
    20명 연습생들 각자가 센터에 자리하고 연습한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 최초로 데뷔 평가곡 센터 자리를 놓고 20명의 연습생들이 모두 도전했고, 연습생들의 선택으로 센터가 결정된다. 

    연습생들은 저마다 자신의 강점과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고, 오늘밤 방송을 통해 ‘To My World’와 ‘소년미’의 센터 자리에 서게 될 연습생이 누가 될지 알게 된다. 

  • 오후 5시 20분을 기준 네이버 영상 재생수와 좋아요수 순위
    ▲ 오후 5시 20분을 기준 네이버 영상 재생수와 좋아요수 순위
    라이브 방송 전 선공개 영상(네이버 영상 기준)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연습생의 순위를 살펴보면, 오후 5시 20분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재생수’를 기록 한 순위는 김요한, 김우석, 남도현, 차준호, 한승우, 조승연, 황윤성, 송유빈, 강민희, 김민규, 이진혁, 금동현, 송형준, 이은상, 손동표, 구정모, 이한결, 함원진, 이세진, 토니 순이다. 

    또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연습생 순위는 김우석, 김요한, 한승우, 이진혁, 조승연, 황윤성, 이은상, 강민희, 금동현, 송형준, 구정모, 남도현, 차준호, 손동표, 이한결, 송유빈, 김민규, 함원진, 토니, 이세진 순이다.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요한 - ♬To My World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요한 - ♬To My World/화면캡쳐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요한 - ♬To My World/화면캡쳐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요한 - ♬To My World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우석 - ♬소년미(少年美)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우석 - ♬소년미(少年美)/ 화면 캡쳐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우석 - ♬소년미(少年美)/ 화면 캡쳐
    ▲ [선공개] 센터 영상평가 l 김우석 - ♬소년미(少年美)
  • 재생수와 좋아요수에서 김요한과 김우석이 1, 2위를 다투고 있다. 국민프로듀서(네티즌)의 의견을 표현한 좋아요로 본다면 데뷔조 센터에는 김우석이 될 가능성이 높고, 관심도면에서 영상을 찾아본 국민프로듀서로 본다면 김요한이 데뷔조 센터에 자리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그 외의 연습생들은 재생수와 좋아요수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 남도현, 차준호, 송유빈, 김민규는 좋아요수보다 재생수 순위가 높고, 이진혁, 이은상, 금동현, 송형준, 구정모는 순위보다 좋아요 순위가 높다. 선공개된 영상으로는 11명 데뷔 멤버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과연 11명의 데뷔조의 연습생은 누가 될까?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압도적인 ‘To My World’와 절제된 섹시미로 여심을 저격하는 ‘소년미’로 마지막 평가 무대를 준비한 ‘프로듀스 X 101’의 파이널 무대는 오늘(19일, 금)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