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셰프의 요리 맛볼까…콘래드 서울, 마카오 딤섬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7.19 15:19
  •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올 7월 26일 마카오 특선 요리 및 딤섬 메뉴를 선보이는 마카오 딤섬 프로모션 진행한다.

  • 7월 26일부터 단 열흘간만 진행되는 제스트 마카오 프로모션에서는 콘래드 마카오의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다양한 딤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마카오는 무형 문화유산에 이어 2017년에는 유네스코 미식창의도시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과 미쉐린 가이드 선정된 맛집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미식 도시로 불리기도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국인들에게도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새우 딤섬인 하가우 (Har Kau), 돼지고기와 새우의 조합이 고소한 슈마이 (Siew Mai) 등을 다양한 딤섬을 오리지널 레시피로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마카오 여행 중 꼭 한번 맛보았을 코코넛 밀크 푸딩, 망고 수프 등 다양한 마카오의 디저트들도 선보여 마치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황홀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제스트 마카오 프로모션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먼저 네이버 페이 (Naver Pay)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마카오에서 빠질 수 없는 디저트인 에그 타르트 (Egg tart)가 제공된다. 또한 콘래드 서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Conradseoul) 7월 15일부터 24일까지 제스트 마카오 프로모션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제스트 2인 식사권과 제스트 1+1 이용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5일이다.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들만의 오붓한 식사에도 제격인 뷔페 다이닝 제스트의 마카오 프로모션은 7월 26일 금요일부터 8월 4일까지 단 열흘간만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