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클로저스, 신규 던전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07.19
  • 사진=넥슨
    ▲ 사진=넥슨

    ㈜넥슨이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추가했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은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하루에 두 번씩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이용자는 입장권인 '백금색 키카드'를 사용해 피로도 10이 소모되는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에 진입할 수 있다.

    클로저는 신규 던전을 공략해 얻은 재료로 물리 속성의 포스 로커스트 헬 모듈, 포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마법 속성의 사이크 로커스트 헬 모듈, 사이크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하이브리드 속성의 크로스 로커스트 헬 모듈, 크로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등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달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찬란한 D 컴포넌트', '알파 이퀄라이저' 등 아이템 7종을 지급하고,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일반 강화기 연료(최대 35개)를 포함해 신규 장비 제작이 가능한 강완의 버그 덩어리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선보였다. 총장인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다룬 신규 지역이다.

    클로저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