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비 오는 데 실내로 놀러 갈까? 4천평 규모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개장

기사입력 2019.07.19 13:44
  • 태풍 ‘다나스’의 영향으로 비 소식이 전해지는 주말,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로 놀러 가는 건 어떨까? 19일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볼베어파크’가 오픈했다.

  • 사진 제공=씨엠지코리아
    ▲ 사진 제공=씨엠지코리아

    ‘볼베어파크’는 스포츠 캐릭터 ‘볼베어’로 꾸며진 실내 테마파크다. 4,000평의 넓은 공간에서는 70m 길이의 초대형 실내 썰매를 즐길 수 있으며, 3m 높이의 볼링핀을 쓰러트리는 볼링 슬라이드, 6만 개의 볼이 채워져 있는 대형 볼풀장, 정글짐, 에어바운서, 볼풀 놀이, 드론 체험, 야구체험, 백여 명이 참가하는 운동회 체험 등 다양한 운동 및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성장 및 체형관리프로그램 ‘톨앤핏’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 트램펄린 ‘러쉬’, 디지털모션 인식프로그램 ‘헬로파크’ 등도 경험할 수 있다.

  • 사진 제공=씨엠지코리아
    ▲ 사진 제공=씨엠지코리아

    ‘볼베어’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애니메이션 프로덕션 부트캠프 경쟁피칭’에서 최우수프로젝트상을 받은 숏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스포츠 공들을 의인화해 만들어졌다. ‘볼베어’ 애니메이션은 2020년도 글로벌미디어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볼페어파크’는 오픈 이벤트로 25일까지 입장료를 60% 할인한 얼리버드 이용권을 판매하며, 공식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