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진욱이 선택한 구스다운 '에디션 센서빌리티', 역시즌 최대 70% 할인

기사입력 2019.07.19 10:22
  •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2019 몽골피에 구스다운을 새롭게 출시하고 7월 19일부터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롱다운과 경량 베스트는 물론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숏다운과 셔츠형 점퍼인 경량 셔퍼다운이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 사진 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 사진 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에 탄탄한 퀄리티를 유지하되 컬러와 스타일의 폭을 넓혀 지난 시즌 상품에 만족한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다른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확장해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아이템 모두는 에디션 센서빌리티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일반적인 패딩과 달리 매트한 소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패딩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동일 중량의 다른 제품보다 훨씬 가볍고 따뜻하며 플러스베스트(구스 경량베스트)는 구스 중 최고급으로 꼽히는 시베리안 구스를 사용하여 퀄리티를 더욱더 높였다”라고 전했다.

  • 사진 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 사진 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한여름에 진행되는 이번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아이템은 총 4가지 구스 다운 제품들로 기간 한정 70% 이상의 할인율로 파격 진행된다. 구매 방법은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프로모션 신청자들에 한해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2019년 FW시즌, 배우 이진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캠페인 화보를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뮤즈 이진욱과 함께 남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시즌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