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용량으로 차별화 시도! 하이네켄, 150ml 초소형 ‘미니캔’ 출시

기사입력 2019.07.18 15:25
  • 최근 2019년형 360 뉴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품 차별화를 시도한 하이네켄이 파격적인 용량의 제품 출시로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고 예쁜 것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에 맞춰 시각적 재미를 극대화한 150ml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이다.

  • 150ml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 /사진 제공=하이네켄코리아
    ▲ 150ml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 /사진 제공=하이네켄코리아

    한 손에 다 들어가는 초소형 캔에는 한껏 키워진 로고가 강조된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캔의 중앙 정면에 레스 스타가 배치된 미니캔은 다른 용량보다 확연히 눈길을 끈다. 또한, 캔 전체를 다 돌려야만 로고를 읽을 수 있어 시각적 재미도 강조됐다.

    하이네켄은 지난 6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1.5L 대용량 매그넘을 출시한 바 있다. 하이네켄 매그넘 제품은 코르크 마개가 병목을 감싸는 철사인 뮈즐레(muselet)로 밀봉되어 있으며, 샴페인처럼 펑 하고 터지는 경쾌한 소리를 구현해 특별한 날 이색 선물과 같은 재미를 안겨 주었다.

  •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 /사진 제공=하이네켄코리아
    ▲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 /사진 제공=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은 1873년 출시된 이후 맛과 품질을 변함없이 지켜왔다. 하지만 디자인에서만은 다양하고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해 새로움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국내 판매되는 하이네켄 제품은 250ml 슬림캔, 710ml 슈퍼캔, 5L 드래프트 케그 등 다양하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하이네켄 미니캔은 1팩당 8캔이 들어있으며, 소비자 정가는 9천원대다. 이마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하이네켄 미니캔 2팩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