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콩국수, 아이스커피, 닭 요리 등 여름 별미 요리 쉽게 만들어 주는 소형가전

기사입력 2019.07.18 15:20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더위를 한 방에 날려 버릴 여름 별미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전업체들은 보다 쉽고 간단하게 여름 별미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을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needs)’와 ‘원츠(wants)’를 충족시키고 있다. 여름철 입맛을 되살리기 위한 시원한 한 끼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을 알아보자.

    여름 별미 위한 소형가전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
    시원한 콩국수
  • 여름하면 떠오르는 음식으로 콩국수를 빼놓을 수 없다. 얼음 동동 띄운 시원함으로 열을 식히고 고소한 콩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만 있다면 집에서도 콩국수를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잘 익은 콩에 잣, 참깨, 물을 넣어 버튼 한 번만 눌러주면 식감이 살아있는 고소한 콩물이 완성된다. 간편함의 비밀은 바로 ‘스마트 펄스’ 기능. 이 제품은 기존 미니 블렌더에서는 볼 수 없던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한 스마트 펄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크기의 다지기와 블렌딩이 가능하다. 덕분에 과카몰리 같은 굵은 입자부터 퓌레와 죽 같은 고운 입자까지 원하는 식감을 구현해 음료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동급 미니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 와트(W)파워에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까지 장착해 얼음부터 견과류, 냉동 과일까지 강력하게 분쇄 및 블렌딩한다.

    휴롬 ‘디바 원액기’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 여름철 인기 메뉴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만들어 보면 어떨까? 휴롬 디바 원액기만 있다면 아이스크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은 과일 원액을 짜내는 주스 필터 외에도 스무디 필터, 아이스크림 필터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버튼만 누르면 다양한 간식을 만들 수 있다. 아이스크림 필터를 드럼에 끼운 후 얼린 과일을 넣어주고 버튼을 누르면 어느새 아이스크림 한 컵이 뚝딱 만들어진다. 뿐만 아니라 세척기능을 개선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원액기의 촘촘한 미세망 대신 필터 2개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는다. 덕분에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
    아이스 아메리카노
  •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는 버튼 한 번으로 내 입맛에 딱 맞는 ‘홈메이드 커피’ 제조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커피 맛과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줄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야말로 여름 필수템이다.

    일렉트로룩스만의 ‘원터치 아로마 선택기’는 일정 시간보다 커피를 천천히 추출해 원두의 아로마 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원두 샤워 시스템(ProBrew™)’은 원두 깊숙이 온수를 균일하게 분사해 물이 원두와 맞닿을 때 발생하는 열 손실을 줄여 원두가 가진 풍미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자동 커피 추출 버튼으로 시간을 설정해 원하는 시간에 커피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 분리 세척이 가능한 투명 물탱크, 별도의 종이 필터가 필요 없는 골드톤의 영구 필터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필립스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여름 보양식
  • '복에는 닭’이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닭 요리는 여름 보양식의 대명사다. 무더운 여름, 더위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불어 넣어줄 메뉴로 닭 요리 만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필립스의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는 깔끔한 조리방법과 대용량으로 에어프라이어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이다. 닭 4마리는 거뜬히 조리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은 최대 장점이다. 손질한 닭에 버터, 맛술, 다진마늘, 소금 등으로 만든 소스를 발라주고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에 40분간 180도로 돌려주는 것 만으로 담백한 여름 보양식이 만들어진다. 열 반사 회오리판에 기름 튐 방지 회오리판을 추가로 장착해 조리과정 중 재료에서 나온 기름이 다시 튀어 음식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주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스테이크, 생선구이 등 비교적 크기가 큰 요리들도 자를 필요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얼음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얼음 정수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빙수, 콩국수 등 여름 별미에 꼭 들어가는 것이 바로 얼음이기 때문이다. 웅진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는 아이스 정수기로 여름 공략에 나섰다.

    이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을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 위생성을 높였다. 또한, 얼음트레이와 정수 탱크를 쉽게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해 내부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제품에 적용된 ‘파동 제빙 시스템’은 기포를 제거한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웅진코웨이 자체 필터 기술인 ‘시루(CIROO) 필터 시스템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