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창유 신령의숲, '약속된 봄 소풍',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9.07.18 15:18
  • 사진=창유
    ▲ 사진=창유

    창유가 모바일 RPG '신령의숲(개발사 넷이즈)'에 '약속된 봄 소풍'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31일까지 6장을 클리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지기와 소청낭의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는 '약속된 봄 소풍'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던전에서 직업별 스킬이나 강화재료, 한정판 카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특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이 오픈,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아이템과 한정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적을 공격하면서 발생된 데미지 누적 수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이 제공된다.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을 클리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소청낭 신령을 100% 지급하며, 던전 내 획득한 아이템으로 소청낭을 5성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일정 레벨 달성 시 보상으로 아이템이 우편으로 전달되며, 플레이어 공격력 순위와 신령 호감도 순위 등이 추가되어 이를 기념해 상위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글 피쳐드 선정을 기념해 19일 이후 일주일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옥벽10개, 환령부 10개를 100% 제공하며, 오는 24일까지 쑥떡 이벤트 보상을 2배로 상향해 지급한다.

    신령의숲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