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엘소드, 신규 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9.07.18
  • 사진=넥슨
    ▲ 사진=넥슨

    ㈜넥슨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개발사 코그)'에 신규 지역 '리고모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리고모르'는 지난해 선보인 '마계: 바니미르'에 이은 두 번째 마계 지역으로, 18일 업데이트되는 '소멸의 바다', '폐쇄된 심해 터널' 등 신규 던전 5종이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또, 새로운 '에픽퀘스트' 스토리가 진행되며,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하던 '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가 밝혀진다.

    또한, 마계에 특화된 신규 방어구 '홍예항마'를 추가했다. '홍예항마'는 각 종류마다 특수한 효과를 지닌 '홍예항마 – 주', '홍예항마 – 단' 등 6종의 세트로 나뉘어 있으며, 리고모르 지역 던전 플레이와 일일 퀘스트로 얻은 재료를 제조하여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마계까지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각 마을 퀘스트를 완료하여 빠르게 99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 달성 시 '+9 아포칼립스 Type-Void 무기'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1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RE:WIND 옷장 티켓!(헤어)', 'RE:WIND 옷장 티켓(무기)'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엘소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