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0일 토요일

기사입력 2019.07.19 17:00
음력 2019년 6월 18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이것저것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서 서두르다 보면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하기가 쉽다. 바쁘더라도 지킬 것은 지켜야 한다.

    48년생
    뒤늦은 도전에 앞서 건강을 체크하기 바랍니다. 피로는 바로 푸십시오. 온천도 좋은 비법 중에 하나일 수 있겠군요. 어려운 일은 가족들에게 도움을 구하기 바랍니다. 도움 요청을 되도록 거절하지 마십시오.

    60년생
    모든 일은 순조로우니 너무 의심하지 마십시오. 경사가 있을 터이니 앞으로의 계획에 수정이 가해질 것입니다. 노력한 것 이상으로의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멀리 보고 투자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2년생
    남의 결점을 꼬집지 마십시오. 근심과 걱정은 깨끗이 잊을 것을 조언 드립니다. 옛 것도 지키고 한발 양보한다면 두 배의 이득으로 남을 것입니다. 큰 이동은 피하십시오.

    84년생
    권위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상대를 대한다면 당신의 칭송이 대단해질 것입니다.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말아야 하며 성급한 판단은 수습하기 어려운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조신하십시오. 조용히 보내는 하루입니다.

  • 소띠

    전체운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마음이 급해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더 시간이 오래 걸리니 느긋한 마음을 갖도록 해라.

    49년생
    너무 음식을 가리지 않다가 탈 나는 수가 있습니다. 소화기가 약해지는 시기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61년생
    가족들과 관련한 일들 중에 좋은 소식들이 들려올 것입니다. 이런 소식들로 인해서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73년생
    당신이 오랫동안 원했던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 등을 여유 있게 시작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지금이 가장 좋은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85년생
    유쾌한 만남이 이어지는 하루입니다. 많은 모임이 있고,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의 변한 모습들 속에서 자극 받을 수 있기도 하겠네요.

  • 범띠

    전체운
    자잘한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곧 운이 다시 좋아질 수 있으니 좌절하거나 실망할 필요는 없다.

    50년생
    다른 생각 말고 바쁘게 생활하기 바랍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순수한 갈망이 실현되기 위해선 아직 좀 더 먼 길을 가야 할 듯 보입니다. 취미 생활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고민하기 바랍니다.

    62년생
    못 다한 일을 보충하기 바랍니다. 새 매매나 계약에서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은 토끼띠가 될 듯 보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고 당신에게 좋은 역할을 해줄 듯 보입니다.

    74년생
    한 발짝 뒤로 물러서서 모든 것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도 믿지 못할 상황이니 당신의 아이디어는 숨기기 바랍니다. 현명함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신용등급이 좋은 시기인 것 같아 보이는군요.

    86년생
    집안의 어른 역할을 분명히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으나 하나 두 개씩 당신의 진심이 통할 것입니다. 술이나 도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결과가 있으니 기쁜 시기라고 할 수 있겠군요.

  • 토끼띠

    전체운
    예상치 못하게 재물이 새어나갈 수 있으니 각별한 관리를 기울여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다.

    51년생
    괜히 심통이 나서 다른 사람들과의 안 좋은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귀가 얇으면 반드시 화를 당하게 되어있습니다. 너무 큰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확실하게 자신이 얻을 것이 아니면 나서지 마십시오.

    63년생
    도와주는 사람들은 적극 환영하십시오. 목표를 향해 같이 나아갈 친구이자 경쟁자를 환영하기 바랍니다. 윈윈 전략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자극제가 될 것입니다. 귀신의 도움으로 자신의 어려움이 한꺼번에 해결될 것입니다.

    75년생
    성급하면 일을 망치게 됩니다. 눈높이를 낮추면 자신의 것이 보일 것입니다. 앞날을 위한 재충전의 시기입니다. 하기 싫은 일이라면 좀 더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마음가는 대로 행동하십시오. 진실한 마음이라면 현상유지는 될 것입니다.

    87년생
    주변의 여건이 어려워도 당신이 뜻한 바를 과감히 이루어 나가기 바랍니다. 당신 중심으로 일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한다면 한다 하는 생각으로 엉뚱한 생각은 버리고 앞으로 나가기 바랍니다. 기회를 과감히 자기 것으로 만드십시오.

  • 용띠

    전체운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해도 조금만 버티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포기할 필요는 없다.

    52년생
    고민을 오래 가슴속에 담아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려운 일일수록 가족과 상담하기 바랍니다. 마음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끈기로 극복하기 바랍니다. 계산착오를 조심하십시오.

    64년생
    옛 친구와의 오랜만의 만남으로 인해 마음이 풍족해 집니다. 지난 일에 미련을 담지 말기 바랍니다. 춤추고 노래 부르는 유흥적인 일에 정신을 팔다가는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주변에서 좋은 소식에 질투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도 큰 변화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그 변화에 철저히 대비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계획들이 무성하긴 하나 현실과 천지차이입니다. 안되는 일은 일찍 포기하는 편이 좋습니다.

    88년생
    지나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먼저 양보하면 더 큰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엉뚱한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욕심이 지나치면 역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강한 상대는 피하기 바랍니다. 친구관계에서는 신의가 가장 중요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하늘을 가리고 있던 먹구름이 흩어지니 푸른 하늘이 보이는 형상이다. 그간의 어려움이 극적으로 해결된다.

    53년생
    힘들면 주위에 도움을 부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려움이 예상되나 경제적인 어려움은 아닙니다. 가족문제에 있어서는 흥분을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끝끝내 안 풀릴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어가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당신의 귀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혼자 아는 정보를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됩니다. 책임을 끝까지 완수하기 바랍니다.

    77년생
    자기 것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하는 편이 길합니다.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잘 지켜나가야만 성공할 것입니다. 흐름을 잘 감지하는 예민함이 요구됩니다.

    89년생
    나이에 비해 융통성이 없는 당신입니다. 한 걸음씩 꾸준히 양보하기 바랍니다. 사는 재미를 느끼는 것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답답해도 경거망동 한다면 일을 그르치게 됨을 명심하십시오.

  • 말띠

    전체운
    그동안 소식이 끊어졌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다.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사람이니 도움을 청하라.

    54년생
    피곤한 몸을 마사지나 온천 욕으로 풀어주기 바랍니다. 가볍게 시작하고 무겁게 끝내는 시기입니다. 새 일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옛 것을 그대로 지키는 것이 이롭습니다.

    66년생
    몸은 어렵고 마음은 즐겁습니다. 하고자 하는 일들을 모두 하는 것은 좋으나 가족들의 의견을 잘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솔로라면 상대방에게 과감히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 바랍니다. 강력하게 추진하면 얻고자 하는 것은 얻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구설수를 주의하기 바랍니다. 힘들면 주변에서 지혜를 빌려서라도 해결하기 바랍니다. 반드시 재정적으로 보상을 해주어야 차후 구설수에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동료 간의 말다툼을 하지 말기 바랍니다.

    90년생
    큰 경사가 생길 것입니다.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작은 일에서도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우연한 행운이 기대되는 시기입니다.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양띠

    전체운
    현금의 입출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뜻밖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55년생
    욕심이 많고 심술이 느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도 소홀하지 말기 바랍니다. 좋고 나쁜 것이 엇갈리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야 하고, 어려움을 지혜로 극복하기 바랍니다.

    67년생
    오랫동안 바래왔던 일들에 대한 기회가 많이 와있습니다. 무엇부터 처리해야 할지 몰라서 허둥대지만 정말 즐거운 비명이 되겠군요. 추진하는 일에는 속도 조절을 하기 바랍니다. 숫자는 4가 길합니다.

    79년생
    경쟁자가 강하므로 쓸데없는 경쟁은 피하는 것이 길합니다.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는 영광의 날이 가까이와 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가 부담스러운 시기입니다.

    91년생
    좋고 나쁜 일들에 대해서 분별력이 흐려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무기력증에 빠져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혼자서 움직이기보다는 뭐든지 리더쉽 있게 처리하는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길합니다. 일적으로 많은 문제를 처리해야 할 시기이므로 휴식이나 여유를 갖기에는 좀 어려워 보이는군요.

  • 원숭이띠

    전체운
    지금이 힘들다고 해서 좌절하지 말라. 겨울이 깊으면 봄이 머지않았다는 소리이니 훗날을 도모함이 옳다.

    56년생
    일관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랫사람들이 당신에게 오해를 품지 않을 것입니다.

    68년생
    이것저것 부업거리를 생각하게 됩니다. 소일거리로 괜찮은 것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80년생
    새로운 것을 배우러 모임이나 학원을 찾게 됩니다.

    92년생
    선을 보거나 소개팅이 들어올 시기입니다. 괜찮은 사람은 많겠지만 정말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 보입니다. 찬찬히 살피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고인 물은 언제고 썩게 마련이니 지금까지의 생활을 벗어나서 변화를 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57년생
    번거로운 마음을 접어두고 새로운 일로 눈을 돌리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재정적으로 좋습니다. 조금씩 꾸준한 전진을 위해 애쓰기 바랍니다. 가는 곳마다 일복이 많아 보이는군요.

    69년생
    막힌 일은 술 한잔으로 풀어버리고 다음 과제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코디나 주변 환경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활동에 있어서 소득이 적어 속이 상할 것입니다. 너무 결과에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겉멋보다는 실속이 있어야 합니다.

    81년생
    처음 만난 상태에서는 호감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일적인 관계로 만났다가 개인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큰 동요가 동반 될 것 입니다. 단단히 심적 준비를 해두기 바랍니다.

    93년생
    매사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적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친한 지인들은 당신의 답답함을 다른 사람들에게 하소연 할 것입니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행동하기 바랍니다. 실수는 빨리 잊기 바랍니다.

  • 개띠

    전체운
    모든 일을 혼자서의 힘으로만 해결하려고 하면 이루더라도 무척 더디다. 주변의 힘을 빌려서 행하라.

    58년생
    외출하면 즐겁겠습니다. 자기 것만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몸은 힘들어도 보람은 있는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다할 수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주위에 인정을 베푸는 것은 당신의 영혼을 살찌우는 일입니다. 당신의 인색함이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군요. 여기저리로 괜히 기웃거리지 말 것이며 자신이 정한 바를 계속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82년생
    꿈을 버리지 말고 진행시켜 나가기 바랍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일들이 다 실현될 것입니다. 욕심을 가지고 일을 대하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현재 가장 소중한 사람이 당신의 옆을 꿋꿋이 지켜줄 것입니다.

    94년생
    상대방을 먼저 생각한다면 일이 많아져도 협동해서 잘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을 잘 지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다른 일을 위해서도 미래를 위해서도 차분히 준비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일시적인 감정에 휘둘리기 보다는 냉정하게 현재의 상황을 판단하고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59년생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질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들으면 마음이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겹 경사가 있어 잔치를 하게 되면 좋습니다. 서두르지 않는 여유가 당신의 재능을 크게 발하게 합니다. 어떤 일에서 큰 결정권자로서 나서게 됩니다.

    71년생
    먼저 행동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사람은 헌 사람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도 너무 믿지 않기 바랍니다. 특히 이 시기에는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자존심을 버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일이 계획대로 일이 잘 풀리는 시기입니다.

    83년생
    현실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나이를 생각하지 말고 활동해야 합니다. 화가 나도 지혜롭게 대처해야 하며, 구설수를 특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순리를 역행하면 결국 손해볼 것입니다. 어려움에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95년생
    술 한잔이 일의 능률을 높여줄 것입니다. 쉬엄쉬엄 일을 진행할 것을 조언합니다. 당신이 눈앞의 결과에 연연한다면 큰 이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단 일을 시작하고 난 후에 따지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