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덥고 끈적이는 여름 날씨, 머리부터 바디까지 산뜻해지는 '뷰티템'

기사입력 2019.07.16 16:16
  • 습하고 더운 날씨의 여름에는 흐르는 땀에 메이크업은 금세 무너지고 헤어스타일도 기름지기 쉽다. 끈적임까지 더해져 불쾌지수까지 올라간다면 얼굴부터 바디, 헤어까지 산뜻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와 스타일링도 지키고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뷰티템을 알아보자.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자외선, 적외선 모두 차단

    여름에는 끈적임이 싫어 평소보다 스킨 케어 단계를 줄이게 된다. 선케어를 했을 때 피부의 답답함이나 백탁 현상이 고민이라면, 바른듯 안 바른듯 보송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선케어 제품으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보자.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보송하게 발리면서도 자외선뿐만 아니라 적외선(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일명 ‘열광(熱光)스틱’이다.

    끈적임없이 산뜻하고 투명하게 발리고 워터프루프, 스웻프루프 기능까지 갖춰 물과 땀에 강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 바르기에 제격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이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안자극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틱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르기 좋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 또한 간편하다.

  •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2019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제품은 특허 출원을 완료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사용해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적용됐다. 특히 메마른 여름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물과 땀에 강한 파워 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뜨거운 여름에도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산뜻하게 흡수돼 촉촉한 바디

    더운 날씨 때문에 땀은 흐르고 샤워 횟수는 잦아져 바디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샤워 후 촉촉하지만 끈적임없이 바디를 케어하고 싶다면 젤 제형의 바디 크림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
    ▲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은 상쾌한 텍스처와 향기로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젤 타입의 바디 크림이다.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레몬 추출물이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며, 시트러스 과일과 버베나의 싱그러운 향이 피부에 상쾌한 향기를 남겨준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쿨링 효과를 높여주고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알맞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빙하수 쿨링 스크럽 바디클렌저’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빙하수 쿨링 스크럽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빙하수 쿨링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세계 각지의 귀한 스파 원료를 담았고, 캐나다산 빙하수와 페퍼민트 오일, 민트 추출물을 담아 얼음 샤워한 듯 몸을 청량하고 짜릿하게 해주는 바디워시다. 특히, 사해소금 입자도 더해져 바디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말끔하게 상쾌한 두피와 헤어 스타일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고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두피와 모발이 쉽게 기름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헤어 볼륨 또한 축 처지게 된다. 이런 경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를 활용하면 산뜻한 두피와 함께 말끔하게 금방 스타일링한 듯한 헤어 볼륨을 되찾을 수 있다.

  • 아베다 ‘샴퓨어 드라이 샴푸’
    ▲ 아베다 ‘샴퓨어 드라이 샴푸’

    아베다 ‘샴퓨어 드라이 샴푸’는 9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두피의 과도한 피지와 모발의 불순물을 흡착, 제거해주는 파우더형 미스트 샴푸이다.

    미스트를 헤어 전체에 골고루 분사하여 손가락을 이용해 모발을 가볍게 털어내듯 문질러주면 산뜻한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다. 즉각적으로 유분기를 제거해 탄력을 잃고 무너진 헤어스타일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또한 라벤더, 페티그레인과 일랑일랑이 함유된 25가지 꽃과 식물의 순수 에센스로 이루어진 아로마가 심신을 차분하게 안정시켜준다.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

    르네휘테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협업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선보였다.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는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자극받은 두피를 보습 및 진정시켜주는 두피 쿨링 샴푸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200ml 듀오와 오염이 많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두피 보호와 불편한 두피의 균형을 되찾아주고, 즉각적으로 -2.5도의 쿨링 효과 가 있는 SOS 쿨링 세럼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으로 구성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