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반

기아자동차, 2020 호주오픈 볼키즈 모집

기사입력 2019.07.15
9월~11월 국내 선발 진행해 내년 1월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20명 선정
만 12~15세 기아차 보유고객 자녀 및 손자녀 대상… 8월 21일까지 온라인 접수
호주오픈서 대한민국 대표로 활약하고, 호주 문화 체험 기회도 제공 받아
“미래 고객인 유소년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호주오픈 볼키즈 현지 활동/사진제공=기아자동차
    ▲ 호주오픈 볼키즈 현지 활동/사진제공=기아자동차

    “세계 4대 테니스대회 중 하나인 호주 오픈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한 어린이들을 찾습니다!”

    기아자동차㈜는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2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서 활약할 20명의 ‘볼키즈(Ball Kids)’를 모집한다고 7월 15일에 밝혔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공을 처리하고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는 등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와주는 12세~15세의 유소년들로, 기아차는 2003년부터 매년 20명의 대한민국 대표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대회에서는 1차 영어능력 평가와 2차 실전능력 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의 볼키즈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 된 20명의 볼키즈는 별도의 집중교육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출국 할 계획이다. 호주 현지에서는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의 볼키즈 활동 및 호주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 2020 호주오픈 볼키즈선발대회/사진제공=기아자동차
    ▲ 2020 호주오픈 볼키즈선발대회/사진제공=기아자동차

    볼키즈로 선발된 어린이들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호주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아차는 올해 ▲9월 1차 영어평가 (영어 능력평가) ▲11월 2차 실기평가(실전 능력평가)를 거쳐 최종 20명의 볼키즈를 선정한 뒤, 별도의 훈련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파견할 예정이다.

    이번 ‘볼키즈 선발대회’에는 해외여행이 가능한 만 12세~15세 사이의 대한민국 국적의 기아차 보유고객 자녀 및 손자녀들이 오는 8월 21(수) 까지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볼키즈 선발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는 볼키즈 선발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유소년 프로그램 중 하나”라면서 “기아자동차는 미래의 고객이 될 유소년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