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나 혼자 산다’ 성훈, 이 남자의 섹시함은 어디까지!…'화보 촬영 현장을 기대해'

기사입력 2019.07.12
  •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싱가포르에서 화보 촬영한 모습을 공개한다.

    12일(오늘)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싱가포르에 화보 촬영을 간 성훈의 모습을 공개한다. 성훈은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다져진 몸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태양 아래 그늘 한 점 없는 해변가에서도 더운 기색 하나 없이 완벽하게 포즈를 취한다고. 섹시한 콘셉트에선 살짝 셔츠 단추를 풀러 복근을 드러내고 거친 파도에도 망설임 없이 해변에 눕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준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특히 성훈의 물오른 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1분 1초도 뗄 수 없게 만든다. 내리쬐는 햇빛보다 더 빛나는 그의 외모는 지나가던 꼬마 아이부터 할머니까지 걸음을 멈추게 한다고. 싱가포르의 예쁜 바다와 어느 각도에서도 잘생김이 묻어나는 성훈의 완벽한 조화가 안방극장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수영 선수 출신다운 물속에서의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물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면서 촬영 감독님의 요구를 단번에 이해, 물에서도 굴욕 없는 멋진 화보를 찍어 본 방송에서 더욱 피어날 성훈의 미(美)친 잘생김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잘생김으로 가득한 성훈의 하루는 오늘(12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