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18일 목요일

기사입력 2019.07.17 17:00
음력 2019년 6월 16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니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야 할 필요가 있다.

    48년생
    당신의 건강에 좋지 않은 시기이므로 비타민제나 영양제를 챙겨둬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해로 인한 분쟁이 생길 수 있습니다.

    60년생
    노력한 만큼 일의 성과가 나오지 않는 이유로 당신은 크게 마음을 상하게 될 것입니다. 재정적인 파산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누군가의 음모로 큰 상처를 입게 되는 하루니 주변 지인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72년생
    뜻밖의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인간 됨됨이가 평가 받게 되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쌓은 신뢰가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너무 서두르지 않고 기다린다면 시간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입니다. 스스로 해결 방법을 찾아내게 될 것이므로 지금 시급하다고 자신의 자존심을 죽이지 않기 바랍니다.

    84년생
    뜻밖의 좋은 소식을 몸과 마음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에게 불평불만이 많은 무리가 생길 수 있으나, 당분간은 참고 지켜보기 바랍니다. 세상에는 할 말을 다하고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시비를 너무 따지지 말아야 길합니다. 천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기분을 누릴 수 있겠군요. 행운의 하루입니다.

  • 소띠

    전체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비록 늦더라도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포기는 아직 이르다.

    49년생
    좋은 일만 생각하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당신 가정의 화목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힘들어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마십시오. 아랫사람과의 문제가 커집니다. 잘 단속하기 바랍니다.

    61년생
    마음의 병이 깊어지는군요. 말썽이 없도록 결론을 잘 내리기 바랍니다. 도난을 당하거나 실물 수를 당할 위험이 큰 시기이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들과의 불신의 골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73년생
    생각대로 일이 술술 풀립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기 책임은 자기가 충분히 보상하도록 하십시오.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외모에 너무 신경을 쓴다면 도리어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85년생
    나이에 비해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오전에 좋고 오후는 쉬는 상황을 만들기 바랍니다. 고통이 지난 후에 즐거움이 온다는 희망을 가지고 생활하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큰 노력이 없다고 하더라도 안정적인 운을 맞게 되는 시기이니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될 것이다.

    50년생
    남의 장단에 춤추지 않기 바랍니다. 세상 인심은 보이는 것만을 믿습니다. 당신의 능력을 제 데로 보일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않고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동년배들 사이에서 당신의 신뢰가 높아집니다.

    62년생
    일을 되도록 느긋하게 처리 하기 바랍니다. 소득 없는 일에 끌려 다니는 형상이군요. 재정적인 투자는 많고 일은 힘들고 마음 둘데는 없어 보이는 시기입니다. 동년배인 이성과 상담을 통해 해결하기 바랍니다. 어려울 때는 자존심을 버리고 소박한 조언이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74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 본인의 능력이 많이 요구됩니다. 스트레스 지수는 높으나 일적인 성공이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집이나 부동산 등의 실물적인 큰 재산이 당신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86년생
    베푼 만큼 돌려 받는 시기입니다. 겉 모습은 화려한데 이득은 크게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주제를 파악하고 역량에 맞게 대접 받기를 바래야 할 것입니다. 너무 잘난 체 하면 주변의 시기를 받게 되나, 겸손한 모습을 보 일시에는 주변에 인맥들이 잘 형성될 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계획을 치밀하게 세우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시간을 단축한다고 해서 서두르게 되면 흉하다.

    51년생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올 것입니다. 생각한 것은 바로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함 속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남의 눈치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63년생
    일이 지연되어도 순서대로 밟아 시행하는 것이 뒷말이 없습니다. 출근길에 우연히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군요. 선물할 때는 꽃이 좋습니다. 취미 생활을 꾸준히 하십시오.

    75년생
    만사에 여유를 가지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끝까지 자기 책임을 다하십시오. 활기가 넘치는 시기이긴 하지만 게으름을 길 가능성도 높습니다. 동서남북 운이 열려 있습니다.

    87년생
    당신의 사회적인 위치가 상승됩니다. 특별히 겉으로 나타나는 일보다 재정적으로 플러스 요인들이 많이 오는군요. 건강적으로 많이 신경 쓰게 되겠군요.

  • 용띠

    전체운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그동안 어렵게 쌓아왔던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릴 필요가 있다.

    52년생
    감정 조절에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쉽고 안정적인 방법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다툼이 쉽게 발생할 수도 있으니 당분간 홀로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64년생
    힘들다고 손을 놓으면 당신의 것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습니다. 덕을 행하고 주변에 사람들과의 관계에도 신경 쓰십시오. 돌발적인 행동은 좋지 못합니다.

    76년생
    건강함을 유지하는 비결을 찾기 바랍니다. 기대에 못 미쳐도 만족하기 바랍니다. 노력해서 안된 일은 없습니다. 실망하고 정지하지 않고 앞으로 계속 나가기 바랍니다.

    88년생
    주위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희망이 숨 쉬고 있는 곳은 바로 당신의 옆자리 입니다. 매사 차분히 일의 순서를 밟아 가기 바랍니다. 이성을 동반한 가벼운 여행은 길합니다.

  • 뱀띠

    전체운
    한 줌씩 파내는 흙이 마침내는 산을 이루게 되는 형상이니 어떤 일이든지 한 분야에 열중하면 커다란 성취가 있으리라.

    53년생
    충동구매로 인해서 마음은 편하지만 재정상태는 편해 보이지 않아 보이는군요.

    65년생
    필요 이상으로 민감하고 예민해져서 사람들이 당신을 무서워 하게 됩니다.

    77년생
    모처럼 만의 모임에 나가도 시큰둥하게 재미가 없고, 마음속에는 딴 생각 뿐입니다.

    89년생
    인생에서는 큰 결정을 할 때 자신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누구도 대신 살아주지 않을 당신의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 말띠

    전체운
    작은 물에서 놀던 물고기가 바다로 나가게 되니 의기가 양양하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변화가 이루어진다.

    54년생
    집안일을 꼼꼼히 살피기 바랍니다. 꼭 해야 할 일만 챙기십시오. 자기 마음부터 열고 상대방을 대하기 바랍니다.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바쁠수록 사소한 일들을 더 챙겨야 하겠네요.

    66년생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어쩌면 부담감을 안겨다 줄 수도 있겠습니다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비가 온 뒤에 땅이 굳어질 것입니다.

    78년생
    주변을 다시 살피기 바랍니다. 가까운 사람을 경계하되 동성과의 협력 정신은 길합니다. 상대방을 잘 알게 된 이후에 주변 사람에게 소개하기 바랍니다. 남에게 힘이 되어주는 시기입니다.

    90년생
    동분서주 갈 곳이 많고 오라는 곳도 많아질 것입니다. 낯선 곳으로의 여행은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게 되는 길한 작용을 암시합니다. 과정은 복잡해도 결론적으로 좋은 운입니다.

  • 양띠

    전체운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얻으니 만사가 여의하다. 기회라는 것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니 적극적으로 나서라.

    55년생
    어떤 권위나 권리를 갖기 위해서는 당신의 책임도 다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고집을 부리거나 하기보다는 타협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편이 좋습니다. 등산을 하거나 지속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길합니다.

    67년생
    주변 사람들의 상황에 시샘을 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당신의 그런 성향이 주변에 알려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남의 것을 일방적으로 부러워하기 보다는 조금 더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투자하기 바랍니다.

    79년생
    어떤 일들에 대해서는 당신이 나은 점이 있고 또 다른 면에서는 남들이 당신보다 나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완벽 추구형이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아야 할 것입니다.

    91년생
    주변에 행사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그만큼 바쁜 생활을 하게 될 것 같네요. 그런 일로 스트레스는 받지 않기 바랍니다. 스트레스가 없을수는없겠지만, 당신이 가진 것과 그들이 가진 것은 다른 것임을 알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근거 없는 소문만 믿고서 주변 사람을 의심하지 말라. 신의라는 것은 한번 잃으면 회복되기 어려운 법이다.

    56년생
    왠지 외로운 시기를 보내게 될 것 입니다. 화려하고 즐겁게 스스로를 포장해보는 것도 좋겠군요. 신중하지 못한다면 악재가 작용할 것 같네요.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심약하고 허망하게 끝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68년생
    이기심을 버리고 타인의 협조를 구하기 바랍니다. 친절한 만큼 답을 받게 됩니다. 날씨가 흐린 날은 외출을 자제하기 바랍니다. 사건과 사고가 생길 수도 있는 시기이니 매사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금전 출입이 빈번한 시기입니다. 자존심을 지키다가 큰 아픔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단념할 줄 아는 것도 지혜입니다. 적색이 행운의 색이며, 차선책으로 흑색도 좋습니다.

    92년생
    남의 일에 신경 끊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어떤 일에서든 뒤늦게 성공의 여부가 밝혀질 것입니다. 신분상승의 시기입니다. 마음을 크게 가지고 남을 위해서 아량을 베풀 때 당신 자신도 만족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소띠와의 인연은 좋지 못합니다.

  • 닭띠

    전체운
    주변의 경쟁자를 제치고 승리를 한다는 암시가 강하니 시험이나 취직을 하는 일에 특히 유리하다.

    57년생
    어려운 생활을 그대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조급하게 결과를 바라다가는 이 상태가 연장되는 결과를 나타내게 될 뿐인 것 같습니다. 금전거래는 미루기 바랍니다. 힘은 들어도 조금의 소득은 보일 듯싶군요.

    69년생
    상처가 악화되지 않게 노력하기 바랍니다. 너무 성과에 집착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하여 경험을 재산으로 키우기 바랍니다. 막혀있는 문제가 있다면 정면승부로 담판을 짓기 바랍니다.

    81년생
    몸살 기운은 미리 다스려야 좋겠습니다. 실속이 없는 일에 매달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작은 질병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투자할 곳을 신중하게 찾아 보도록 하십시오. 저축이나 신탁도 길해 보이는군요.

    93년생
    너무 따지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눈뜨고 도둑을 맞을 수도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현명함을 키우기 바랍니다. 신경이 예민한 시기이므로 누구와도 싸움을 일으킬 수 있겠네요.

  • 개띠

    전체운
    조용히 때를 기다리면서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 두면 그 능력을 크게 발휘할 일이 생긴다.

    58년생
    양보하면 차라리 마음이 편해질 것입니다. 당장은 힘들어도 길게 보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길합니다. 뜻밖의 실물 수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약간의 어려움은 오히려 약이 될 것입니다.

    70년생
    금전거래를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힘을 너무 소모해선 안될 것입니다. 행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천천히 일을 해도 성공하리라 생각되는군요. 인재를 알아보기 바랍니다.

    82년생
    조급하지 않게 일을 처리해야 하겠습니다. 오전에 일을 준비하고 시행하고 일에 있어서는 대범한 것이 좋겠습니다. 자기 장사를 하거나 자기 사업을 하는 사람이면 길한 시기입니다.

    94년생
    달콤한 유혹에 쉽게 빠지게 될 것입니다. 자기 책임을 회피하지 않기 바랍니다. 가까운 곳을 잘 살핀다면 분명히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작은 실수가 크게 확대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일을 살피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자신의 능력이 조금 모자란다고 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한다면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된다.

    59년생
    기혼자는 부부간의 문제가 가족 전체의 문제로 확대되면서 하나 둘씩 상황이 힘들어지겠습니다. 미혼의 경우는 별 것 아닌 일에 투정을 부리고 있는 건 아닐까 고민해봐야 합니다.

    71년생
    사람들과 대화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어느 정도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을 만나러 다녀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83년생
    당신이 생각하는 걸 실천에 옮기기 까지는 많은 준비기간이 필요합니다.

    95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 당신의 적극적 행동이 필요합니다. 처음엔 두렵고 힘들겠지만 시간이 갈수록 잘 적응되어 나가리라 생각되는군요.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