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어른보다 아이가 더 좋아하는 호텔…'키즈 플레이 룸&키즈 라운지' 갖춘 호텔 12곳

기사입력 2019.07.12 11:21
  • 이번 여름방학에는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며 알찬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여름방학을 맞아 호텔업계가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 룸 및 키즈 라운지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키즈 시설 갖춘 호텔
    01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 무료 운영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Play room with Carrie Friends X Ecofoam)’을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호텔 5층 로비에 마련되는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은 캐리 하우스 & 미끄럼틀, 캐리와 블럭놀이 테이블 등 ‘캐리와 친구들’의 다양한 장난감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리앤송 뮤직파티’의 신나는 영상으로 꾸며진다. 바닥에는 놀이방 매트 전문기업 ‘에코폼’의 푹신한 ‘맘편한매트 프리미엄’이 설치되어 아이들이 편안하게 놀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동화책도 비치되어 있다. 한편, ‘맘편한매트 프리미엄’은 퍼즐형 매트로 아이들의 활동 공간에 맞게 설치할 수 있고, 푹신한 쿠션감과 복원력으로 무릎과 관절 충격을 완화시켜주며, 무공해 미끄럼 방지 처리로 소량 설치 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는다.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을 오는 8월 29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안전을 위해 성인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 5층 로비에 ‘캐리와 친구들’ 포토존도 8월 31일까지 마련된다. ‘캐리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이용한 포토월과 ‘캐리’, ‘캐빈’, ‘엘리’대형 피규어를 설치하여 어린이들이 예쁜 인증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0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어린이 전용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리조트 1층에 약 100평 규모의 어린이 교육 및 놀이 공간 ‘모루’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아이들의 감성과오감 발달을 돕는 3천여권의 도서 및 교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교육과 놀이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이다.

    모루는 3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연령대 별(1~3세, 3~5세, 5~10세)로 나뉘어 어린이들의 감성과 오감 발달을 돕는 어린이 도서와명품 교구, 스마트 패드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존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및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 키즈 아틀리에 존, 아이들이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 아틀리에 만들기 프로그램'에는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발달에 도움이 되는 ‘쿠마 인형 친구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얼굴 만들기’, ‘동물 비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가 있으며, 오감 발달은 물론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으며 ‘만들기(2종)프로그램+교육용 보드게임+간식 제공+쿠킹클래스’로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총 3시간 50분 동안 진행되며, 아이들이 아뜰리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자녀 걱정 없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라이브러리 존'에는 웅진 씽크빅의 전문가가 엄선한 어린이 도서 및 교구, 스마트 디바이스로 꾸며졌다.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화가 및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연령대별 어린이 도서 3천여 권,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른 교육용 스마트 패드가 비치되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있다. 또한, 자노드(Janod), 하페(Hape) 빅지그(Bigjigs) 등 전세계 완구 및 놀이 교구 브랜드 상위 9개 사에서 선보이는 18가지 명품 교구(붕붕차, 감각인형, 악기놀이, 동물농장, 나무블록 등)도 제공되어 아이들의 신체, 정서, 자연탐구, 예술경험 등 8가지 영역의 균형 있는 발달을돕고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학습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루는 매일 오전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며,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숙박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키즈 아틀리에존'의 만들기 및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03
    서울신라호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 서울신라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다채롭게 구성된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라운지에서의 추억도 기념할 수 있다. ‘바바파파’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의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부터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까지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여름방학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부모 고객들도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며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도심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 키즈 망고 아이스크림(1개),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04
    롯데호텔월드
    키캉스 맞춤형 교육 놀이 공간 ‘L키즈존’ 오픈
  • 롯데호텔월드은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KIDS ZONE)’을 오픈했다. 롯데호텔월드 2층에 약 100평 규모로조성된 L키즈존은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L키즈존은 웅진씽크빅 유아동 북큐레이션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연령별 인기 어린이 전집 및 단행본 등 600여 권의 도서와 신체, 인지, 정서 발달에 좋은 놀이 교구, 영상과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 콘텐츠로 독서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북패드 등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L키즈존은 매일 오후 1시부터 5까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3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동반한 롯데호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입장할 수 있어, 올여름 아이와 함께 마음껏 키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월드는 L키즈존을 보다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엘키즈 위드 웅진(L KIDS WITH WOONGJIN)’ 패키지를 선보였다. 7월 1일부터 올해연말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성인1, 소인1), 객실에서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웅진북클럽 도서, 북패드, 교보재 대여, 선생님과 함께하는 ‘창의 아트 깨치기’ 수업 참가 등을 포함해 20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위한 창의 아트 깨치기 수업은 선생님과 함께 책을 읽으면서 데칼코마니, 콜라주 등의 미술 활동을 통해 표현력을 키우는 유아 도서 미술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매주 월, 수, 금요일 1회 1시간 동안 진행되며 4세부터 6세 어린이까지 참여할 수 있다.

    05
    JW 메리어트 서울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
  •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아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JWKids Emotion Adventure)를 선보인다.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살롱에서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는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고, 투숙 후에는 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자체제작 퍼즐, 배스볼, 키즈 어메니티, 컬러링북과 색연필 등이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키즈캔 라운지’는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기반 문화예술기획사인 ‘시도(SIDO)’와 협업하여 ‘모션-이모션(Motion-Emotion), 나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테마로 운영된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3명의 작가 노현지, 김다예, 이상욱이 협업하여 인터렉티브한 체험형 전시 공간을 꾸미고, 아티스트들의 대표 작품들을 최신 IT 기술인 증강현실(AR)과 접목해 재미있고 색다르게 관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키즈캔 북 큐레이션 존’에서는 전시 테마와 관련된 영어 그림책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으며, 키즈캔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들로 진행되는 영어놀이 수업과 전시연계 클래스도 매일 오전, 오후별로 진행된다. 아이들이 즐기는 동안 부모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별도의공간과, 놀이방 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Design Skin)’의 플레이 매트도 함께 설치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키즈캔 라운지 이용 어린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Terre de Glace)'의 짜먹는 아이스크림과 부채를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에서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제작 140피스 퍼즐과 미니 배스볼, 어린왕자 키즈 어메니티 3종, 컬러링북과 색연필이 특별 선물로 준비된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 이용 고객은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버즈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6만원을 추가하여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키즈캔 라운지’는 가족당 최대 어린이 2인(4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다. 키즈캔 라운지는 오전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1박 투숙 기간동안 오전, 오후 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06
    인터컨티넨탈
    옥토넛과 함께하는 키즈 패키지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 withOctonauts)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마련된 키즈 전용 라운지와 야외 키즈 전용풀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 투숙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운영 기간은 오는 9월 14일(토)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한정(7월 26일부터 8월 10일, 추석 연휴 기간은 매일 운영)으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키즈 패키지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와 전용 키즈풀 등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우선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키즈 라운지에서 별도 운영되는 옥토넛 클레이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옥토넛 도장놀이 색칠북과 스티커북, 물놀이 색칠북이 담긴 옥토넛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키즈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3층 피트니스클럽 야외 테라스 공간에는 다양한 옥토넛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야외 키즈 전용풀도 마련된다. 7월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되는 키즈풀은 키즈 패키지 고객만 이용 가능하며 24개월부터 만 5세까지의 유아를 위한 전용 공간이다. 성인 및 만 6세 이상의어린이는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족 단위로 투숙할 대다수의 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등 4인 패밀리 조식 혜택을 제공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도 포함된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금요일 체크인 28만원, 토요일 체크인은 32만원(성수기 기간 요금 상이)이며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클럽 패키지(토요일 체크인 한정)는 40만원이다.

    07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어린이 고객을 위한 꿈꾸는 키즈룸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 아이들을 위한 키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이 제격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객실로 준비되어 있다.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한쪽 공간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그리고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키즈용 2층 침대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공통적인 혜택으로는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으며, 슈페리어 키즈룸 객실을 기준으로 13만 5천 원(세금 별도)이다.

    여기에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Family Offer)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08
    그랜드 하얏트 인천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각,창의력, 두뇌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 무제한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짐보리 월드’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가득한 플레이 존,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등 짐보리 교구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토이 존, 짐보리 교구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포토 존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실제 짐보리 센터에서 진행하는 수업과 비슷한 구성의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를 별도 비용을 지불하고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포켓몬스터, 슈퍼마리오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의 최신 게임 스위치와 D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과 더불어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월드, 닌텐도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여기에 `펀’옵션과 `풀’옵션 모두 만 12세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며 펀옵션은 37,500마일부터, 풀 옵션은 51,000마일부터 공제된다.  패키지 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펀’ 옵션 26만 9천원부터, `풀’ 옵션은 38만 9천원부터이다.(10%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09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지역 내 호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지난 5월 첫 선을 보였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를 콘셉트로한 공간이다. 동화에 등장하는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등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수 있으며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들처럼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스스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며 학습과 놀이, 휴식을 동시에 즐길수 있도록 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공간’과 다양한 놀이 및 체험 도구가 마련된 ‘키즈 라운지 공간’으로 운영된다.

    키즈 클래스는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프로그램은 쿠킹 클래스, 키즈 크래프트 등 아이들의 연령과 눈높를 고려한 콘텐츠가 월별, 시간대별 다양하게 운영된다. 가격은 동화 클래스는 무료, 나머지는 2만원이다.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을 위해 키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콘텐츠로 다양하게 채워졌다. 웅진북클럽 서적과 북패드가 제공돼 아이들 스스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유익한 학습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발포폴리프로필렌(EPP) 소재를 사용한 ‘어린이 블록’,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슬라임코리아의 ‘슬라임 제품’, ‘애니메이션센터’ 등의 놀이 시설과 다양한 교구를 갖춰 안전함을 기본으로 학습과 오감발달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만3세부터 10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만36개월 이상 60개월 미만 어린이는 부모님 또는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 가능하다. 투숙객 전용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10
    르 메르디앙 서울
    ‘키즈 라운지’ 2곳 운영
  •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루프탑 어린이 풀장 '키즈 워터 풀'과 실내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키즈 플레이’를 운영한다.

    먼저 ‘키즈 워터 풀(Kids Water Pool)’은 도심 호텔 루프탑에 마련된 영유아 전용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앙증맞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튜브,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의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 풀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연령의 영유아가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녀가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기며 선베드에서 휴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 즐기는 미식의 즐거움을 반영해 스낵바를 함께 운영한다. 비프 미트 볼, 포케 볼, 썸머 샐러드, 풀 시그니처 버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치 푸드를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소아 5만원, 성인 2만 5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히, 7월 12일부터 7월 19일까지는 2만 5천원에 성인 1인&소아 1인 이용이 가능한 한정 프로모션을 운영해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플레이(Kids Play)’는 실내에 마련된 창의적인 키즈 전용 플레이그라운드다. 투숙객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안전한 환경에서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 그대로 뛰놀 수 있다.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아기자기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북돋는다. 아이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며 부모들은 음료와 스낵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 워터 풀과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이 모두 포함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여름 패키지인 ‘비치 파크 서머(Beach Park summer) 패키지’ –패밀리 에디션’을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온 가족이 함께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비치라운지(Beach Lounge) 입장 혜택을 비롯해 이탈리아 해변 분위기로 조성된 야외 비치 파크(Beach Park)에서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맥주와비치 타올 증정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셰프 팔레트 조식, M 컨템포러리 '슈퍼스타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도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37만원부터다. (성수기 및 극성수기에 따라 가격 상이, 세금 및 봉사료 별도)

    11
    파라다이스시티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선보여
  •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부터 ‘사파리파크’, 키즈존까지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밀리 엔터 시설과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전문가가 진행하는 키즈 체험형 프로그램 LEO 프로그램은 아트, 뮤직, 마술, 레저, 과학 등 테마로 운영된다. 아이들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해적 모험극 케어 프로그램 ‘키즈캠프’ 등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와 함께 키즈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다. LEO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파리 파크(SAFARI PARK)’는 입장 순간부터 테마파크에 온 것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스팟이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존, 포켓볼 바, 볼링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볼링시설‘텐핀스(10Pins)’는 일반 볼링장과 어린이 볼링장 두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어린이 볼링장은 가벼운 무게의 공과 짧은 길이의 레인을별도로 구비하여 아이들도 재미있게 볼링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키즈 존(Kids Zone)’은 ‘지구’를 컨셉 으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존’은 매일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주말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된다.

    파라다이스시티 키즈 프로그램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도 판매한다. 8월 31일까지 투숙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캐쥬얼 조식,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제공(3박 투숙시), 수영장 1회 이용, 플레이스테이션 이용, 키즈존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12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 메종글래드 제주의 ‘릴리펏’은 놀이 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이다. ‘릴리펏’은 아이들만의 공간이 아닌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공간으로 놀이 공간이 한 눈에 들어오는 설계를 통해 엄마는 아이의 노는 모습을 자리에서 지켜보며 최고급 수준의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뉴얼 및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쿠킹 클래스와 감성미술놀이 등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체험 비용은1인당 5천원이며 시간은40~50분 동안 진행된다. 7월 21일(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까지 감성미술놀이 클래스 참여 시 70ml 스노우물감 2개를 증정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릴리펏 혜택이 포함된 ‘키즈 러브 x띠띠베드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또는 여유로운 피크닉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글래드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쁘띠첼 구미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29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