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청하·장기용과 함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 상쾌함에 빠져보자!

기사입력 2019.07.11
  •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20-21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 (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를 진행한다.

    매년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상쾌한 경험을 선사해 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을 마련, 쿨섹시 스타 청하 · 장기용과 함께 스프라이트에 빠져들어 상쾌한 여름을 즐기는 짜릿한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신나는 워터 페스티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할 계획이다.

  •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현장의 핫플레이스가 될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은 ‘스프라이트 라운지’에 설치된 상쾌한 포토월을 배경으로 해시태그 (#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입장이 가능하다. ‘스프라이트 라운지’에는 포토월 외에도 소비자가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바’ 가 준비되어 있어 신나는 워터 페스티벌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고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릴 수 있다.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는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2개의 ‘스프라이트 풀’을 비롯해, ‘스프라이트 샤워’, ‘스파클링 다이브’ 등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MC 나몰라 패밀리의 진행과 함께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워터건 배틀을 펼치며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이브 인 워터 건 배틀',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나만의 페스티벌 룩을 소개하고, 춤 실력도 뽐낼 수 있는 '다이브 인 댄스' 등 소비자들이 즐겁게 스프라이트에 빠져들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매해 2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초대형 워터 버라이어티 페스티벌인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물 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여름철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페스티벌이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펼쳐질 상쾌한 무대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며, 잊지못할 상쾌한 여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