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제주도로 호캉스 갈까? 제주도에 있는 호텔 여름 패키지 모음

기사입력 2019.07.11
  • 올여름에도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제주도에 있는 호텔에서 한적하게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어떤 호텔이 좋을까?

    제주도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여름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아직 숙소를 예약하지 않았다면 호텔별로 선보인 여름 패키지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자.

    제주도 호캉스 여름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를 비롯해 칵테일, 조식 등 호텔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쿨 서머 데이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하며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맥주 등이 포함된 오름 버킷 세트가 제공되며, 자체 제작한 비치 타월과 피크닉 매트가 기브어웨이로 증정된다. 또한 물놀이를 마친 밤 시간에는 호텔 바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칵테일 2잔이 포함되며, 다음 날 아침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2박 투숙 시 호텔 내 베이커리 ‘마고’의 아이스크림 1개가 무료로 제공되며, 3박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조식 대신 저녁 뷔페를 먹고 싶다면 2인 8만원을 추가 지불하면 석식 뷔페로 변경해 준다. 가격은 호텔 213,900원부터 리조트는 243,6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성수기인 7월을 맞아 여름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

    오후 8시에는 야외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지난해 스페인 플라멩코에 이어 올해는 브라스 밴드의 여름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밤의 열기를 북돋는다. 라이브 무대가 있는 패밀리 풀을 벗어나 어덜트 풀까지 이동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여 야외 수영장 전체가 흥겨운 공연 분위기로 달아오를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원더풀 매직쇼’도 매일 오후 2시와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원더풀 매직쇼’는 자녀들의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돼 부모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된다.  마술사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 클래스에서는 ‘손 그림자 마술’과 ‘빛과 레이저 마술’을 각각 15분씩 배워볼 예정이다. 지난해 고객 평가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아이들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다.

    ‘원더풀 매직쇼’가 진행되는 저녁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부모 고객들은 잠시 육아에서 벗어나 ‘루프탑 뮤직파티’를 즐기며 자유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루프탑 뮤직파티’는 흥겨운 야외 라이브 공연과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야자수로 둘러싸인 풀사이드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루프탑의 LED 스탠딩 테이블, 그리고 음악 선곡에 따라 다양한 빛과 패턴을 연출하는 무빙 라이트가 휴양지의 수영장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청량감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웰컴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또한 푸른 제주의 밤 분위기와 어울리는 제주맥주의 생맥주 2종을 파티가 끝나는 시간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 유아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장시간 아이를 케어해주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하며 올여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키즈 프리패스 세트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에서 선보이는 혜택은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 3매이다. 이와 함께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1개, 레드씰 키즈 치약 1개,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1개, LCD 미니 칠판 1개(선착순 제공)까지 받을 수 있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 혜택을 받고 싶다면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오는 9월 1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키즈 프리패스 1세트와 더불어 가족형 객실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1박, 성인 조식 2인, 수제 프라이드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인 ‘로망 프라페’ 1회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를 추가 특전으로 선물한다. 가격은 1박 기준 40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을 오픈하고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파티오 풀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녹색 정원 속에서 제주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두 개의 수영장을 선보인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숲을 바라다 보는 조경과 함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되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어 제주시의 여름 인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7~8월 오전 9시~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베드 2개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여름 필수템인 빌리 데오드란트, 개성 있고 재미있게 그리며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아웃런 컬러 선스틱, 수영장 소지품을 책임져 줄 매쉬 비치백이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30팀에게는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흑돼지 육포, 맥주, 삼다수 등이 포함된 미니 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0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4만원부터이며(세금 포함),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WE 호텔
  • WE 호텔은 여름 호캉스를 위해 써머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산책로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여름 패키지는 ‘힐링 써머 패키지’와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모히또 2잔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6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9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과일빙수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4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치맥세트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걸으며 숲 해설사의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고,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는 5성급 숙박 시설과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서머셋 콘도미니엄(이하 ‘서머셋’) 2박 숙박권 및 2인 조식권(서머셋의 경우 4인)과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구명조끼 교환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저스트 카페’ 풀사이드 2인(서머셋의 경우 4인)세트 교환권 1매로 구성된다.

    신화워터파크 대신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바이트 푸드 코트’ 스낵 박스 2인(서머셋의 경우 4인) 교환권 1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등으로 구성된 옵션도 선택 할 수 있다.

    메리어트리조트 패키지 예약 고객들에게는 신화워터파크 내에 있는 신화찜질방 이용권 2매까지 추가로 제공되며, 서머셋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최대 4인까지 탐모라 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리어트리조트 투숙객들에게는 모실 수영장을, 서머셋 투숙객들에게는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