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시즌을 맞아 비욘드, 원더브라, 배럴 등이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비욘드’는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된 라벨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와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또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버베나 바디 샤워젤’과 피부에 부담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첫 언더웨어로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과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 남성 드로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톡톡 튀는 매력에 원더브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들로, ‘어피치’와 ‘라이언’,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들을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러프한 핸드 드로잉 나염과 깜찍한 실리콘 라벨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볼륨 브라 세트 2종 제품의 경우, 상대적으로 스포티하고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화사한 핑크컬러 배경에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를 핸드 드로잉 나염으로 표현해 톡톡 튀고 자유분방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
배럴(BARREL)은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덕(B.DUCK) 캐릭터를 접목한 키즈 제품을 선보인다. 배럴 비덕 스페셜 에디션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래쉬가드, 집업 래쉬가드, 워터 팬츠, 워터 레깅스 이 외에도 비치타월, 드라이백, 패커블백, 스윔캡, 아쿠아캡, 슬리퍼, 아쿠아슈즈, 방수팩까지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카카오IX는 카카오프렌즈 ‘한국 전통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갓라이언’과 비빔밥 인형, 한옥 브릭피규어, 윷놀이, 주병 세트 등 한국 고유의 전통 소재를 접목한 약 40개의 제품이다. 주력 상품인 ‘갓라이언’은 한국 전통 모자인 갓을 머리에 착용해 전통미와 함께 라이언만의 사랑스럽고, 듬직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우리나라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비빔밥을 모티브로 한 ‘비빔밥 인형’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각양각색 비빔밥 속 재료들로 변신한 모습이다. 또 ‘윷놀이 세트’와 캐릭터가 새겨진 ‘미니 주병 세트’, 디자인브랜드 오이뮤(OIMU)와 협업한 은은한 향의 ‘인센스스틱, 미니 향로’ 등 기존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지 않았던 다채로운 상품군도 추가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밖에도 키를 쓰고 지붕 위에 올라가 있는 장난꾸러기 어피치와 젠틀한 선비 라이언이 더해진 유니크한 ‘한옥 브릭피규어’ 등 국내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다양한 기념품들이 출시됐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