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북창동 맛집 지도 제작으로 맛캉스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19.07.08 10:53
  •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주변에 위치한 북창동 20곳의 맛집들과 제휴를 맺고 맛집 지도를 제작, ‘프플에서 호캉스, 북창동에선 맛캉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호텔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맛집 지도는 북창동 상인들은 물론 소공동 주민센터도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 이번 제휴는 총 19곳의 식당 및 1곳의 서비스 관련 업소가 참여 하였으며, 각 업장에서는 직접 정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은 호텔 카드키를 업장에 직접 보여주고 확인 후 혜택을 제공 받게 되는데, 혜택은 음료수 및 주류부터 식사 비용 할인,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항상 호텔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이 주변 식당이나 가 볼 만한 곳을 추천해주길 원하는데 이번 맛집 지도 제작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담은 주변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북창동 상인들과 지도 제작에 참여한 소공동 주민센터 김현성 동장은 “이번 프레이저 플레이스 지도 제작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고, 더불어 북창동 맛집 골목들의 상권도 살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맛집 지도는 프레이저 플레이스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센트럴, 남대문 각 호텔 프론트에 비치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