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2인 이용 티켓이 포함된 EDC 코리아 위드 이비스 패밀리 패키지 론칭

기사입력 2019.07.05 16:45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국내 10개 이비스 패밀리 호텔 (이비스,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 버젯)에서 즐길 수 있는 'EDC 코리아 위드 이비스 패밀리 패키지(EDC Korea with ibis Family Package)'를 선보인다. 또, EDC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은 최대 25%의 할인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비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고객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 서울, 수원, 부산에 위치한 이비스,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 버젯 호텔이 모두 참여하는 EDC 코리아 위드 이비스 패밀리 패키지는 선택한 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EDC 코리아 2일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 선호에 따라 1박 또는 2박 패키지로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은 지금부터 8월 26일까지, 투숙은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EDC 코리아에 입장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객실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EDC 코리아에 연동된 링크를 통해 아코르호텔 웹사이트에 접속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 체크인 시 EDC 코리아 티켓을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투숙할 수 있다. 객실 할인은 1박 시 최대 20%, 2박 또는 3박 시 최대 25% 적용되며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의 페스티벌 기간 중 이용 가능하다.

    EDC(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된다.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펼쳐지며 신나는 EDM, 라이드 및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관람객을 안내한다. 23년 역사의 EDM 페스티벌답게 스웨덴 출신 디제이 ‘알레소’, ‘디제이 스네이크’ 등 국내·외 디제이 53팀의 성대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