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드라마 속 패션] ‘검블유’ 임수정·이다희·전혜진, 각기 개성 살린 그녀들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기사입력 2019.07.05 14:36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검블유)’가 진정한 걸크러시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피스 라이프 스토리부터 다양한 오피스룩까지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요소들로 직장인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오피스룩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의 패션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세련미가 느껴지는 오피스룩의 정석, 임수정
  • 사진=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화면 캡쳐
    ▲ 사진=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화면 캡쳐
    당당하고 열정적인 커리어우먼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은 화끈한 캐릭터 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수정은 패턴과 컬러를 포인트로 준 블라우스와 셔츠, 재킷 등을 두루 활용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지만 은은하게 빛나는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착용하여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이어링, ‘미오엘로’ 이어링, ‘루체르나’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이어링, ‘미오엘로’ 이어링, ‘루체르나’ 이어링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며 오피스룩의 완성도를 높이며 1회부터 화제를 낳았던 임수정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알려지며 방송 후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초도물량 완판 기록 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 임수정 귀걸이 ‘타미후프’를 시작으로 설렘을 전하는 로맨틱한 ‘미오엘로’ 이어링 등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오피스룩, 이다희
  • 사진 제공=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컷
    ▲ 사진 제공=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컷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바로의 사이다 여신 차현 역을 맡은 이다희의 스타일링 코드는 ‘자유로운 캐주얼룩’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성격처럼 그녀의 오피스룩 역시 예측이 불가능하다.

    모자와 가방, 멜빵, 스카프 등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스트리트 패션과 오피스룩을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있다.

  • 제이에스티나 ‘루나’ 버킷백,  ‘루나’ 새들백
    ▲ 제이에스티나 ‘루나’ 버킷백, ‘루나’ 새들백
    그녀의 스타일링 잇템으로는 경쾌한 화이트 컬러의 핸드백을 꼽을 수 있다. 이다희는 크리스탈 패턴의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킷백부터 심플하지만 경쾌한 느낌을 주는 새들백까지 다양한 핸드백을 선보이며 더욱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이다희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 핸드백은 모두 제이에스티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강렬하지만 우아한 카리스마 오피스룩, 전혜진
  • 사진=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화면 캡쳐
    ▲ 사진=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화면 캡쳐

    강인함과 단호함으로 무장한 유니콘의 대표이사 송가경 역을 맡은 전혜진은 강렬한 카리스마 오피스룩으로 깔끔하면서도 차가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전혜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스타일링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 제이에스티나 ‘비바 페를라’, 이어링, ‘노벨라’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비바 페를라’, 이어링, ‘노벨라’ 이어링

    그녀의 스타일링은 재벌가다운 기품 있는 옷과 액세서리 중에서도 절제된 매력과 임팩트 있는 디자인이 공존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이하 검블유)’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