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다가올수록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네일아트가 유행이다. 네일아트는 얇고 짧아진 옷차림에 포인트 주기 좋다.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 뿐만 아니라 샌들, 슬리퍼 등 노출이 많은 여름철 발과 발톱에 반짝이는 디자인과 시원한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노출 많은 발에 꾹 눌러 붙여 반짝임을 연출하는 네일∙페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을 출시한다.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페디큐어 26 진주 펄 글리터, 페디큐어 27 베이비 핑크, 페디큐어 28 새벽 나뭇잎)은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여름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중 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2종은 이니스프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필요 없는 매직프레스 젤 페디큐어는 발톱과 주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
데싱디바는 네이버와 함께 신상 네일스티커 젤스트립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데싱디바 브랜드데이'는 매직 젤스트립, 페디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로 4일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매직프레스 제품은 최대 30%까지 젤스트립은 페디큐어 50% 및 매니큐어 30% 할인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매직컬러, 아트, 툴은 30% 할인이며 젤스트립 세트 VER2는 80% 할인됨과 더불어 선착순 500명에게는 젬젬 1종을 증정한다. 추가로 우수 제품 리뷰 작성 고객 7명을 선정하여 보노보노 도서를 증정한다.
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와 함께하는 ‘데싱디바 ‘브랜드 데이’는 네이버에 ‘데싱디바’를 검색할 경우 만나볼 수 있다.
-
젤라또 팩토리 네일스티커 '하또하또 네일핏' 12종이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해 간단하게 붙일 수 있다. 20만명 이상이 게시한 15만장 네일 디자인 가운데 가장 많이 검색하고 선택한 인기 디자인을 상품화했다.
특히 스티커 형태로 만들어 손톱에 쉽게 붙이고 떼어낼 수 있다. 팁 형태보다 이물감이 적고 떼어내더라도 손톱에 손상이 가지 않는 게 특징이다. 앞으로 젤라또 팩토리에서는 셀프 네일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쉽고 간단하게 쓸 수 있다.
-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서현진 및 걸그룹 에이핑크 등 유명 연예인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