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창유 '신령의숲', 코스튬 플레이어 '야생의 딸기'와 콜라보 방송

기사입력 2019.07.04 10:46
  • 사진=창유
    ▲ 사진=창유

    창유의 자사 서비스 중인 웰메이드 모바일 RPG '신령의숲(개발사 넷이즈(NetEase))'이 인기 스트리머 '야생의 딸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야생의 딸기'는 코스튬 플레이어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최근 게임속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어 현실 밖의 유저와 만나는 독특한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는 신령의숲 내 '직녀'가 되어, 커스터마이징부터 신령들과의 다양한 교감 요소들을 소개하고 즐기는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8시경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신령들의 스킬과 특징들을 비롯해 신령들로 즐기는 콘텐츠 등을 속성으로 배울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신령의숲'내에서 신령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야생의 딸기' 방송을 통해 놓치고 있었던 기능이나 콘텐츠들을 발견하고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 [신령의숲] 류준열 TVC 런칭 공식영상 30s

    한편, '신령의숲'은 지난 5월 27일 정식 출시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7월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하며, 7일 동안 누적접속하면 도산소월 한정 스킨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11일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들을 각각 50명씩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 공략 이벤트와 커스터마이징, 퀴즈 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령의숲'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