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7월 2일 ‘질경이데이’ 이벤트…최대 75% 할인부터 착한 기부까지

기사입력 2019.07.01 14:18
  • 질경이데이 / 사진=질경이
    ▲ 질경이데이 / 사진=질경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7월 2일 ‘질경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2일(화)부터 4일(목)까지 72시간 동안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전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경이는 매년 7월 2일을 ‘질경이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 ‘질경이데이’는 질경이 온라인몰 리뉴얼 전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단 72시간 동안만 여성청결제부터 생리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질경이의 전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고, 여성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대표 제품인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20개입)’, ‘질경이프로(20개입)’를 포함해 여름철 비키니라인 미백관리에 도움이 되는 ‘썬샤인 톤업크림’과 ‘페미닌 티슈(10개입)’, ‘페미닌 미스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젤타입과 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는 각각 3개 세트로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연유래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마음생리대’ 팬티라이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심야 시간 타임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밤에만 찾아오는 야한특가’ 이벤트로,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포장 상자에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 등을 특별 구성해 최대 7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번 질경이데이는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질경이데이 행사 상품 판매 금액의 1%가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그 동안 질경이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또 고객들로부터 생리대 지원이 필요한 소외 이웃을 추천 받아 여성 위생 용품을 전달하는 ‘소외 이웃 지원’ 프로그램과 기부 활동을 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게 질경이 제품을 50% 금액으로 지원하는 ‘기부 투게더’를 실시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