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미니멀리즘 스킨케어를 위한 ‘만능 에센스’ 아이템

기사입력 2019.06.27 13:38
  • 최근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만을 골라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인기다. 좋은 영양분도 과도하게 섭취하면 탈이 나듯 평소 너무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사용하다 보면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드는 등 피부에 ‘독’이 될 수 있다.

    이처럼 스킨케어의 복잡한 단계를 줄이는 미니멀리즘 루틴은 화장품에 들어있는 화학적 성분을 최대한 피하고, 제품의 남용으로 인한 유효 성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요소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간단하면서도 피부관리에는 효과적인 만능 에센스들에 대해 알아보자.

    극강 건조 피부엔 오일이 제격

  •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는 계절과 상관없이 충분한 보습과 동시에 공급된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보호막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모로코 사막의 고귀한 선인장 추출물이 담긴 헉슬리의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는 오일의 고급스러운 보습감과 에센스의 높은 영양감이 더해져 오일에센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선인장 시드 오일과 에센스가 최적의 밸런스로 배합되어 탄탄한 피부 에너지를 부여하며, 적당한 오일막 형성으로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므로 오전에도 산뜻한 사용이 가능하다.

    잦은 트러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해결

  • 여러 피부 문제로 인한 스킨케어 유목민이라면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주목해보자. 바이오, 제약 회사들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피부 문제를 완화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데일리 보습 세럼으로 적합한 배내스템의 ‘세럼 젠틀 모이스트’는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와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판테놀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89가지의 유효 단백질 성분이 지치고 무너진 피부에 활력을 주고, 자연 유래 콤플렉스인 DWP 큐어펙터가 외부 자극을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의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까다로운 선발 기준으로 유명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를 획득할 만큼 안전하여 모든 피부 타입의 데일리 세럼으로도 적합하다.

    속 건조 피부는 고농축 히알루론산으로 케어

  •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자연보습인자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분자량보다 수천 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는 능력이 있어 속 건조 피부의 보습과 탄력 개선에 탁월하다.

    고농축 히알루론산의 날아가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는 발림과 흡수가 뛰어난 순수한 수분 제형의 고농축 히알루로닉 에센스로 적은 양으로도 피부의 촉촉함을 깊숙이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흑미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성분이 95%이상 함유된 발효 에센스로,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원더만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지질세포와 유사한 캡슐의 U.D.T 천연 리포좀 침투기술은 건강한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진하게 흡수시켜 장시간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하는 오미자의 힘

  • 칙칙한 피부를 탈피하고 싶다면 건강한 앰플로 집중 케어를 해보자. 신선한 제철 수확 원료만을 고집하는 시오리스의 ‘어 카밍 데이, 앰플’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문경 오미자추출물을 86% 함유한 건강한 제품이다.

    유기산 성분이 풍부한 오미자는 각종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건강한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 정화에 도움이 되는 슈퍼센텔라와 카렌툴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천연보습성분인 프로판다이올과 트레힐로오스가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데일리 앰플로 적합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