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철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을 ‘립 메이크업’ 제품

기사입력 2019.06.25 10:57
  • 메이크업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에는 입술에 포인트를 줘 전체적인 생기를 불어넣어 보자. 올여름 세련되고 고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줄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투쿨포스쿨 ‘아트를래스 누아즈 립’
  • 이미지=투쿨포스쿨
    ▲ 이미지=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는 립 틴트다. 올여름에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와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의 생동감 넘치는 레드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고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레드립 제품으로, 여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어뮤즈 ‘뉴트로 매트’
  • 이미지=어뮤즈
    ▲ 이미지=어뮤즈

    어뮤즈의 신제품 ‘뉴트로 매트’는 기존의 것(RETRO)과 새로움(NEW)을 합친 신조어인 ‘뉴트로(NEWTRO)’ 컨셉의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다. 부드러운 크림 질감의 발림성과 단단하고 힘 있는 어플리케이터가 선명한 발색을 돕고, 롱래스팅 벨벳 스티커 피니시로 입술에 닿는 순간 벨벳 스티커를 붙인 듯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와 컴팩트한 포켓 사이즈가 특징이다. 레이어링 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제형은 한결 간편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 이미지=랑콤
    ▲ 이미지=랑콤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선명한 발색과 쨍한 광택이 돋보이며 쥬시한 컬러들로 구성돼 여름에 특히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로즈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며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은은한 플로럴과 과일 향으로 상쾌함을 더해준다. 맑은 코랄 레드부터 핫핑크, 차분한 로즈 브라운까지 총 1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핫 핑크 컬러와 코랄 레드 컬러는 생기 넘치고 상큼한 매력을 연출하기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