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 드는 현대인 위한…'긴장·피로' 완화 등 숙면 도와 주는 제품

기사입력 2019.06.21 15:32
  • 바쁜 일상에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늘어남에 따라 '꿀잠'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긴장과 불안을 완화하는 원료를 사용한 식음료와 피로를 풀어주는 뷰티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알아보자.

    수면을 도와주는 식음료
  • 사진=(왼쪽부터) 천호엔케어 ‘굿나잇 환’,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 사진=(왼쪽부터) 천호엔케어 ‘굿나잇 환’,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이지슬립’
    천호엔케어는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돕는 수면 건강식품 ‘굿나잇 환’을 출시했다.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을 돕는 다양한 원료를 담아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굿나잇 환’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묏대추의 씨앗을 볶은 ‘산조인’, 연꽃의 뿌리인 ‘연근’, 연꽃의 종자인’ 연자육’,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한 토란대 등을 담았다. 또한 지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테아닌, L-트립토판, 세인트존스워트추출분말, 레몬버베나추출분말 등을 더해 편안하게 잠들고 싶은 날 섭취하면 좋다. 식전, 식후 관계 없이 1일 2~3회 각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출시한 ‘이지슬립’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주정추출물(쌀겨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미강주정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확인된 원료다. 이외에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과 마그네슘, 칼슘, 체리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보다 향긋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향 기술이 적용됐다.

    피로를 풀어주는 뷰티템
  • 큐어프로그램 ‘레그스파’
    ▲ 큐어프로그램 ‘레그스파’

    큐어프로그램의 ‘레그스파’는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열매, 스피어민트잎 등 7가지 허브 에센셜 오일과 11가지 허브 추출물을 최고의 배합 기술로 개발된 다리 전용 팩 제품이다.

    지치고 아픈 발과 다리에 사용하면 피로 회복 뿐만 아니라 다리 붓기도 완화되며, 엄선된 허브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쿨링감과 상쾌한 느낌을 주어, 마치 마사지를 받은듯한 개운함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감이 풍부한 고농축 영양 에센스가 들어있어 팩을 착용하고 있는 동안 피부에 흡수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질 수 있는 발과 다리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뽀송뽀송하고 쾌적한 침구는 무더위 속 숙면을 돕는 1등 공신이다. 잠들기 전 긴장을 풀어주는 아로마 미스트를 베개에 살짝 뿌려놓으면 잠을 잘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완성할 수 있다.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진정 효과와 벌레 퇴치 효과가 있는 라벤더를 비롯해 오렌지, 베르가모트, 만다린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일동생활건강 ‘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
    ▲ 일동생활건강 ‘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

    일동생활건강의 ‘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는 20분 동안 착용만 하고 있어도 눈의 긴장을 풀어주고, 안구건조증에도 도움을 주는 아이 마스크이다. 40도의 온열 스팀작용을 통해 눈의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눈이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봉하면 즉시 온열 작용이 시작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안대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활성탄, 미네랄황토 등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료로만 제조하고, 특허등록까지 완료해 믿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용 패치타입으로 위생적이기 때문에 여행, 취침 등 언제든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