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에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메디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에서 메디힐 외부 부스프로그램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공식 SNS 계정 팔로우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치캐치 러브미 에어볼’존과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존, 스킨 프린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해시태그를 넣은 인증 콘텐츠를 SNS에 게재하는 코너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미니 브로마이드 4종 선물 증정으로 참여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
메디힐은 오는 22일과 23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BTS 5TH MUSTER [MAGIC SHOP]'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 팬미팅처럼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메디힐 온라인몰과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전속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과,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부스에 참여하며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인지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지난달 18일~19일(이하 현지시간)에 미국 뉴저지 메트 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SPEAK YOURSELF’투어 부스에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 행사에서 약 3만 명의 팬들에게 메디힐 제품을 증정하고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메디힐은 오는 7월 6일~7일에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투어 부스에도 참여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