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플레이스테이션 히트' 신규 라인업 3종 구성, 27일 발매

기사입력 2019.06.21 13:17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는 PlayStation®4(플레이스테이션4, 이하 PS4) 타이틀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PlayStation®Hits(플레이스테이션 히트)' 신규 라인업을 2019년 6월 27일(목)에 발매한다.

    'PlayStation®Hits'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PS4용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은 God of War® III Remastered(갓 오브 워 3 리마스터),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Nioh(니오) 3종이다.

  • 사진=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 사진=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PlayStation®Hits' 타이틀의 가격은 22,800원이며, 고객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표지에 빨간 배너가 부착되어 있다.

    명작 타이틀로 구성된 'PlayStation®Hits'는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구매 가능하다. 단, Nioh 타이틀은 디스크 버전만 판매되며 PS Store에서 구매할 수 없다.

    SIE 관계자는 "최고의 게임과 함께 모든 고객에게 'The Best Place to Play'를 지원할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발전과 보급에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