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리뷰] 부드럽게 뽑자! 통증 없이 꼼꼼한 제모를 돕는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

기사입력 2019.06.21 11:09
  •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면 은밀한 전쟁이 시작된다.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이들을 괴롭히는 다리, 팔, 겨드랑이 등 털과의 전쟁이다.

    몸에 난 털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집에서 셀프 제모를 한다면 ‘모근 제모기’가 유용하다. 족집게와 면도기의 장점을 합친 모근 제모기는 면도기처럼 넓은 부위의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피부를 베이거나 거뭇거뭇해질 염려 없이 면도기를 이용했을 때보다 훨씬 오랫동안 제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악 소리가 절로 나는 통증의 기억으로 모근 제거기 사용을 망설이는 이가 많다. 여러 가닥의 털을 한꺼번에 모근까지 뽑아주는 모근 제거기에 눈물이 쏙 빠지는 통증은 필연적이었기 때문이다.

  •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 /사진=김정아
    ▲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 /사진=김정아
  • 사진=김정아
    ▲ 사진=김정아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BRE646/00)는 이런 제모기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위압감을 주는 소리는 여전하지만, 제모 시 통증은 기존 제품 대비 절반 이하로 떨어졌다. 민감한 겨드랑이나 비키니 라인도 큰 아픔 없이 부드러운 제모가 가능하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 느끼는 통증의 정도는 다를 수 있지만, 샤티넬 모근 제모기 이용자들의 후기는 확실히 통증이 줄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 사진=김정아
    ▲ 사진=김정아

    샤티넬 모근 제모기는 둥근 형태의 세라믹 디스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제모 시 통증 경감은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와 핀셋 형태의 제모 시스템은 가늘고 약한 털은 물론 누워있는 털을 잡아내 모근까지 꼼꼼하게 제거한다. 30mm의 대형 롤링 헤드는 넓은 부위의 털을 순식간에 뽑아주며, 헤드에 달린 옵티멀라이트는 한 올의 털도 놓치지 않고 꼼꼼한 제모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 사진=권연수
    ▲ 사진=권연수

    사용도 한결 편해졌다. 방수 기능이 적용된 무선 제모기는 마른 몸은 물론 샤워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바로 물 세척도 가능하다. 2단계의 속도 조절 기능은 체모량에 따른 맞춤 제모를 도와주는데, 대체로 고속보다는 저속으로 사용할 때 더 좋은 제모 효과를 발휘했다. 제모기는 몸체를 제모 부위와 거의 90도 각도로 맞춰 천천히 움직여야 최상의 제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사진=김정아
    ▲ 사진=김정아

    헤드만 교체하면 샤티넬 모근 제거기는 각질 제거기와 자동 면도기로도 변신한다. 발각질 전용 페디 헤드는 내장된 회전식 원형 디스크가 넓은 부위부터 세밀한 부위까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여름철 거칠어지기 쉬운 발을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쉐이빙 헤드는 미처 핀셋으로 잡아낼 수 없는 짧은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게 돕는다. 이외에 긴 털을 관리하는 데 유용한 트리머 빗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