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임수정·이다희처럼 스타일리시하게…'WWW 패션' 드라마 오피스룩 따라잡기

기사입력 2019.06.20 11:25
  •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이다희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포털사이트 업계를 배경으로 당당한 여성들의 리더십을 매력적으로 연기하는 배타미 역의 임수정과 차현 역의 이다희. 그녀들처럼 스타일리시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닮은 듯 다른 드라마 속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사진제공=네이비 수트 비씨비지(BCBG) / 핑크 수트,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로제도르(RoseeDor) / 체크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가방 시눈(SINOON) /
    ▲ 사진제공=네이비 수트 비씨비지(BCBG) / 핑크 수트,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로제도르(RoseeDor) / 체크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가방 시눈(SINOON) /

    세련된 오피스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포멀한 디자인의 수트는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 여배우들의 픽이다.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배타미의 수트처럼 화려한 레드, 또는 모던한 뉴트럴 컬러의 수트를 활용하자.

    루즈 핏의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셔츠도 출근 패션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이다. 여기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턴 스카프를 타이처럼 스타일링 해도 좋다.

  • 사진제공=아이보리 블라우스, 데님 팬츠, 스커트 숲(SOUP)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골든듀(Goldendew)
    ▲ 사진제공=아이보리 블라우스, 데님 팬츠, 스커트 숲(SOUP)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골든듀(Goldendew)

    조금 더 캐주얼한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개성 넘치는 차현의 패션을 참고하자. 실패 확률 제로의 체크 블라우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트임 포인트를 준 스커트와 부츠컷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 손색 없다. 여기에 볼드하고 유니크한 이어링과 네크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한 층 더 화려한 나만의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