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제주에서 보내는 호캉스…WE 호텔의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즐기며 보내는 휴가

기사입력 2019.06.19 14:04
  • WE 호텔은 힐링과 여유가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호캉스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써머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산책로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여름 패키지는 ‘힐링 써머 패키지’와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힐링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모히또 2잔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6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9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과일빙수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4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치맥세트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걸으며 숲 해설사의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고,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의 19-20년 추천 관광지 선정에 이어 트립어드바이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25선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에 선정된 대한민국 최초의 헬스리조트이자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