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천혜의 자연에서 즐기는 호캉스…노랑풍선,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9.06.19 09:41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휴양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이판은 괌과 함께 가족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비행거리가 짧고 연중 날씨가 온화해 아이를 동반했을 경우에는 완벽한 선택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켄싱턴호텔+호텔식(BBQ)+마나가하섬 4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이 마련되어 있어 이동선택의 폭이 넓으며 고품격 로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럭셔리 콘셉트를 지닌 ‘켄싱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객실에서의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은 물론, 럭셔리 수영장 및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Luxury 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은 포함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슬림카드’로 중식이나 석식 중 호텔 내 총 4곳의 레스토랑에서 중식, 일식, 양식, 비비큐 등 다양한 음식을 1회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자유식도 즐길 수 있다.

  • 사진제공=노랑풍선
    ▲ 사진제공=노랑풍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안전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만 4세에서 12세 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코코몽 캠프도 참여 가능하다. 부모님이 참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댄스스쿨, 아트스쿨, 마린스쿨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어 학습 효과도 높다.

    또한, 전문 액티비티 팀이 있어 성인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선라이즈 선셋 요가 클래스, 아쿠아로빅, 이벤트게임, 워터스포츠·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 등 매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 패밀리풀, 스노클링풀, 스플래시풀, 키즈풀, 자쿠시 등 하나의 워터파크와도 같은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호텔 내에서 즐거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일정상의 혜택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