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키즈 캠프, 키즈 케어 서비스 등 키즈 특화 서비스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 호텔 14곳'

기사입력 2019.06.18 17:49
  •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여름방학 기간 어디로 휴가를 가야 할지 막막하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국내 호텔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다양한 키즈 특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에서 준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에게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 줄 수도 있고, 키즈룸 전용으로 객실을 꾸며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한 호텔도 있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호텔 정보만을 모아봤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 호텔 14곳을 알아보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01
    롯데호텔제주
  • 롯데호텔제주가 여름방학 기간에 아이와 함께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에이스(ACE) 키즈 캠프’ 4종을 선보이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는 장시간 동안 아이를 돌보는 키즈 캠프에 대한 가족 단위 투숙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따라 프로그램 구성을 확충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키즈 캠프 4종의 이용객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키즈 프로그램 전체 참가자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구성비를 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 캠프 4종은 스내그 골프 캠프, 제주 히어로 캠프, 별빛 달빛 캠프, 올데이 캠프로 구성되며 어린이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따라 최소 3시간부터 최대 11시간까지 진행되어 아이가 호텔이 준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자녀 동반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스내그 골프 캠프’는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호텔의 푸른 잔디밭에서 골프 동작들을 배우고 친구들과 미니 게임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올데이 캠프’는 프로그램명 그대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종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서 과자집 만들기, 히어로 캠프, 피자와 썸머 워터볼 만들기, 별빛 달빛 캠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알찬 점심과 저녁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캠프 참가자의 권장 연령은 만 4세부터 만 13세 사이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에이스 클럽을 통해 유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세금 포함)부터며, 프로그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다.

    특히, 상기 기간에 키즈 캠프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수익금 기부 활동인 ‘에이스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램을 이용하기만 해도 자녀의 이름으로 1인당 2만원이 대한민국 대표 동물권 행동단체인 ‘카라’에 기부되어 동물보호를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02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운영한다.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된다.

    또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선물로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가 제고공되는데, 이 제품은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가족과 함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242,000원부터 이다. (10% 세금 별도)

    03
    JW 메리어트 서울
  • JW 메리어트 서울은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Family by JW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과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색칠 공부, 숨은 그림 찾기,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배가 시키도록 디자인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대형 욕실에서 즐거운 배스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깜찍한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과 함께 프랑스 어린왕자 문화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린이용 어메니티 ‘르 쁘띠 프랭’ 어메니티 3종(미니 샴푸, 샤워 젤, 비누)이 준비될 예정이다.

    04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 +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유럽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키즈 기프트 박스가 포함되어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해당 세트에는 이드라 베베 보디로션 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 베베 페이셜 크림 40ml 그리고 배스 토이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기준 19만 9,000원부터이며, 오는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세금 별도)

    05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가족 친화적인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만 12세 미만의 아동이 성인과 함께 호텔 투숙 시 조식은 물론 수라채 다인닝의 런치와 디너 뷔페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한 키즈 잇 프리 서비스(Kids Eat Free Service)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을 동반한 부모가 호텔 투숙 시 성인 비용만 지불하면 아이의 식사 비용이 따로 들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기 서비스는 성인 1인당 아동 1인 혜택이 가능하며 최대 2명의 어린이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룸서비스, 그룹 투숙, 타 할인 제공 객실, 여행사 요금 및 직원 요금은 제외)

    이외에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최대 두 명의 성인과 객실을 공유하는 최대 두 명의 어린이는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키즈 스테이 프리(Kids Stay Free)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며, 상기 서비스는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만 적용되며 객실 최대 점유율 제한 및 객실 여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계속해서 늘어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만 12세 미만 어린이 동반 투숙 시 아기침대와 엑스트라 베드 무료 사용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재고 수량 소진 전 요청 시 사용 가능)

    06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동반 고객을 겨냥해 ‘유통령 (유아들의 대통령)’ 혹은 ‘초통령 (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캐리와 친구들’와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캐리 또는 캐빈 봉제인형 중 선택 가능한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 & 캐빈’ 패키지와 선착순 80객실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 패키지, 총 2가지다.

    우선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 & 캐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여자 캐릭터 '캐리' 또는 남자 캐릭터 '캐빈' 심플 봉제인형 1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면서 재미있고 다양한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는 '캐리와 친구들' 스마트 스티커북 1개,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모두 모모카페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및 어린이 (만 12세 이하) 2인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 맞춤이다.

    선착순 80객실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총 55,000원 상당의 푸짐한 ‘캐리와 친구들’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신나는 거품놀이를 할 수 있는 거품 놀이 목욕제 '캐리팝' (포도, 딸기, 바나나 향 중 랜덤 증정) 1개, 목욕 놀이 후에 몸 전체를 감쌀 수 있는 귀여운 어린이용 '엘리 목욕 가운' 1개, '캐리와 친구들' 스마트 스티커북 1개가 포함되며,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온 가족이 모두 모모카페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및 어린이 (만 12세 이하)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되어 엄마, 아빠와 아이들 모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리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55,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캐리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진행 기간 동안 호텔 5층 로비에는 ‘캐리와 친구들’ 포토존이 마련된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포토월과 ‘캐리’, ‘캐빈’, ‘엘리’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리와 친구들’ 캐릭터와 함께 예쁜 인증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포토존과 연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리와 친구들 <빠라밤 유치원>’ 뮤지컬 특별 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 추첨을 통해 어린이 고객 3명에게 '캐리와 친구들 <빠라밤 유치원>' 뮤지컬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된다.

    07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족 고객을 위해 놀이 시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 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자녀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30분 체험 활동이 매일 최대 4회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은 놀이 시설을 즐기는 중간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고객은 운영 시간 중 1시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다. 단, 어린이 고객은 부모 동반 입장이 필수이며, 그랜드 캠핑 존은 우천시에 폐장한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일일 패키지 가격을 기준으로 최저 250,000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8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이번 여름 시즌 키즈룸 객실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객실로 준비되어 있으며,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한쪽 공간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그리고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키즈용 2층 침대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공통적인 혜택으로는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으며 슈페리어 키즈룸 객실을 기준으로 13만 5천원이다. (세금 별도)

    여기에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09
    켄싱턴호텔 여의도
  •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콘셉트로한 ‘마이 카(My Car) 키즈 룸’, ‘포인포 키즈 룸’과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운영중이다.

    마이 카(My Car) 키즈 룸은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자동차 침대가 눈앞에 펼쳐지고, 리모콘 하나로 시동, 경적, 주행 소리 등을 조종할 수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자동차 콘셉트의 서랍, 협탁, 빈백 등을 마련해 완벽한 자동차 나라에 여행 온듯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포인포 키즈 룸은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이다. 동화 속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객실 디자인에 따라 알라딘 룸, 피터팬 룸, 아틀란티스 룸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포인포 캐릭터가 새겨진 키즈 베스 로브와 키즈 슬리퍼를 비롯해 키즈 어메니티,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 등을 구비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지난 5월에는 여의도지역 특급호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론칭했다. 호텔 오픈 이후 최초로 선보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에서 아이들은 동화 속 주인공처럼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스스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며 학습, 놀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공간과 놀이 및 체험 도구가 마련된 ‘키즈 라운지’ 공간으로 운영된다. 키즈 클래스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이다. 아이들의 흥미와 발달 단계를 고려한 프로그램이 1일 4회 진행되며 동화 클래스, 만들기 클래스, 쿠킹 클래스, 알파벳 클래스, 색칠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요일별, 시간대별 프로그램이 상이하며 만3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을 위해 키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콘텐츠로 다양하게 채워졌다. 친환경 발포폴리프로필렌(EPP) 소재를 사용한 ‘어린이 블록’,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슬라임코리아의 ‘슬라임 제품’, ‘애니메이션센터’ 등의 놀이 시설과 다양한 교구를 갖춰 안전함을 기본으로 학습과 오감발달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0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가족 친화형 호텔로, 전 객실에서 다양한 키즈 어메니티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스 어메니티(헤어&바디워시, 바디 밀크, 오리 목욕 인형 등)부터 유아용 침대, 유아 식탁의자, 어린이 목욕가운, 어린이 슬리퍼, 욕조세트, 발 받침대, 변기시트,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어린이 용품을 사전 예약 시 요청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객실에 준비해준다. 또한 벨데스크로 요청할 경우 유모차도 무료로 렌트가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선보인 키즈 콘셉트룸 패키지 ‘드리밍 랜드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 등 3인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키즈 콘셉트룸은 한강과 봉은사가 한 눈에 펼쳐지는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넓은 공간감을 자랑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와 함께 꾸몄으며, 아이가 들어가서 놀 수 있는 ‘티피텐트’, 아이들이 재미있게 타며 운동할 수 있는 강아지 모양 ‘점핑 바운서’, 아이들이 갖고놀 수 있는 ‘원목 자동차와 놀이매트‘, 목욕을 하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욕실 인형’, 동물 모양의 소파와 롤링카 등 총 17종의 키즈 전용 아이템들로 채워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스웨덴 왕실 공식 인형 브랜드 ‘테디꼼빠니에’ 강아지 인형, 크레용과 컬러링 북 세트가 제공되며, 웰컴 어메니티(하우스 와인 1병, 쿠키 1박스, 오렌지 주스)가 객실에 사전 세팅된다. 드리밍 랜드 패키지는 일일 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3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11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무더위를 피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DDP 내의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각 놀이터인 ‘디키디키’ 체험 할인권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12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에게는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에 따라 조금 더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패밀리 혜택은 호텔 체크인 시부터 시작된다. 다양한 캐릭터 동물 인형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되어 아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로 기분 좋은 호텔 투숙이 시작된다.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 중 하나로 부모 동반 투숙하는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조식 2인의 가격으로 가족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투숙객을 위한 ‘Under the sea’ 바다 속 테마 룸은 트릭 아트와 바다 속 동물 인형들로 꾸며진 컨넥팅 룸으로 사전 문의 시에 이용 가능 하며 토요일 투숙고객에 한해 일요일 오후 5시까지 체크아웃이 가능하여 수영장과 부대시설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해 호텔 여름휴가를 아쉬움 없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로비 층에 마련된 키즈 코너(Kid’s Corner)에는 세계적인 교구 및 완구 회사 나비타 월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하바 에서 제작한 교구와 노보텔 플레이 테이블이 구비되어 자녀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13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는 키즈 체험형 ‘LEO 프로그램’부터 ‘사파리파크’,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까지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밀리 엔터 시설과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전문가가 기획 및 진행하는 키즈 체험형 프로그램 LEO 프로그램은 아트, 뮤직, 마술, 레저, 과학 등 테마로 운영된다. 아이들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물로켓 만들기 와 버블체험을 할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 그밖에 PLAY & CARE 프로그램 ‘키즈캠프 스파이코드’ 등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와 함께 키즈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LEO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파리 파크(SAFARI PARK)’는 입장 순간부터 테마파크에 온 것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스팟이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존, 포켓볼 바, 볼링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볼링시설 ‘텐핀스(10Pins)’는 일반 볼링장과 어린이 볼링장 두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어린이 볼링장은 가벼운 무게의 공과 짧은 길이의 레인을 별도로 구비하여 아이들도 재미있게 볼링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3월에 ‘밤의 유원지’ 콘셉트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를 개장하며 ‘가족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굳혔다.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환상적인 환경 연출로 입장하자 마자 새로운 세계에 도착한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도입된 다이나믹 어트랙션부터 관객과 호흡하는 참여형 퍼포먼스,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의 한국 첫 디저트샵까지 가족 나들이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요소들이 가득하다.

    14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키즈 케어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먼저, 워커힐이 운영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재작년 리뉴얼 오픈하면서 성인 전용 공간이었던 그랜드 클럽 라운지를 ‘키즈 프렌들리(Kids-Friendly)’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3세 이하 어린이는 아침 6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게 바뀌었으며,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키즈아워(Kids Hour)’ 서비스를 실시해 조식을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 고객에 한해 키즈 메뉴를 별도 제공한다. 키즈 메뉴로는 아이스크림, 스파게티, 샌드위치가 준비되며 이 중 한 개를 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고객을 위한 놀이 공간인 ‘워커힐 키즈 클럽’을 2016년 7월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워커힐 키즈 클럽’은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시설, 부모님과 아이들이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존, 우리나라 영유아 교육을 선도해 온 프뢰벨의 프리미엄 교재와 교구가 준비되어 아이들의 다양한 체험을 돕는 라이브러리 존, 아이들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는 이벤트 존, 그리고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카페 존에는 프리미엄 수제 이유식 ‘얌이밀’에서 제공하는 건강한 이유식 및 오가닉 음료와 어른들을 위한 커피 및 차, 워커힐 빵 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벤트 존에서는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케이터링 서비스가 있다. 이 밖에도 매주 주말 영유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만들기 수업 및 프뢰벨과 함께하는 구연 동화, 어린이 요리 놀이 등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해오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