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반

방탄소년단 포토존부터 VR 가상 데이트 등… '방탄소년단(BTS) 팬미팅'서 부스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6.14
  • 방탄소년단(BTS)은 오는 15일(토)과 16일(일), 22일(토)과 23일(일)에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방탄소년단 팬미팅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숍(BTS 5TH MUSTER-MAGIC SHOP)'을 개최한다.

    국내외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팬미팅에는 부산과 서울 약 10만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팬미팅 현장에는 다양한 이벤트 및 외부 프로그램에 행사가 진행된다.

  •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5일(토)과 16일(일), 22일(토)과 23일(일)에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외부 프로그램에 캐논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BTS 5th MUSTER (MAGIC SHOP)' 외부 프로그램에 마련된 캐논 부스에서는 신제품 체험존부터 포토존 촬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캐논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망원 렌즈부터 엔트리 기종까지 전시되어 다양한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을 완료한 팬들에게는 방탄소년단 포토존 촬영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방탄소년단 굿즈를 활용해 캐논의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의 무게를 맞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팬들이 각자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굿즈를 저울에 올려서 신제품 EOS 200D II의 무게인 402g을 맞히면 캐논 카메라 캐릭터 스티커 세트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 TV'를 구독하면 워터 타투가 제공된다. 또, 캐논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렌즈 캐릭터 인형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캐논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200D II 화이트 X 뎁(DEBB)' 한정판 패키지, 캐논 셀피 CP 1300 포토프린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 LG유플러스는 매직샵 행사장 근처에 설치되는 플레이존에 U+5G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플레이존은 주관사인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공식 부스, 후원 기업 부스, 푸드코트 및 휴게공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팬미팅 티켓 또는 라이브뷰잉 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U+5G 팝업체험존은 ‘바’ 형식으로 꾸며져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듯 5G 서비스를 골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에서는 U+5G 서비스 중에서도 U+VR, U+AR 및 U+아이돌라이브(Live) 등 아이돌 관련 콘텐츠가 가장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5G 서비스 체험 시 방탄소년단 단체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U+아이돌 라이도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시 방탄소년단 7명의 개인 포토카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 사진=드림어스컴퍼니
    ▲ 사진=드림어스컴퍼니

    플로는 공연 전 아미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FLO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플로 앱과 방탄소년단 음악 체험부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로 앱에서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곡들을 담은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SNS에 공유하면 시원하게 팬미팅을 즐길 수 있는 쿨 스카프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설치된 'BTS MUSIC BOX'에서 방탄소년단 노래를 불러 90점을 넘기는 미션을 수행하면 팬미팅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플로앱을 설치만 해도 플로 무료 이용권과 스티커 및 부채를 증정한다. 단, 경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