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캐리 좋아하는 아이와 가기 좋은 호텔…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캐리와 친구들’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기사입력 2019.06.16 14:00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동반 고객을 겨냥해 ‘유통령 (유아들의 대통령)’ 혹은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캐리와 친구들’와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캐리 또는 캐빈 봉제인형 중 선택 가능한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 & 캐빈(Summer Vacation with Carrie & Kevin)’ 패키지와 선착순 80객실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 (Bubble Pop with Carrie)’ 패키지, 총 2가지이다.

    우선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 & 캐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여자 캐릭터 '캐리' 또는 남자 캐릭터 '캐빈' 심플 봉제인형 1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면서 재미있고 다양한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는 '캐리와 친구들' 스마트 스티커북 1개,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모두 모모카페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및 어린이 (만 12세 이하) 2인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 맞춤이다.

  • 선착순 80객실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총 55,000원 상당의 푸짐한 ‘캐리와 친구들’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신나는 거품놀이를 할 수 있는 거품 놀이 목욕제 '캐리팝' (포도, 딸기, 바나나 향 중 랜덤 증정) 1개, 목욕 놀이 후에 몸 전체를 감쌀 수 있는 귀여운 어린이용 '엘리 목욕 가운' 1개, '캐리와 친구들' 스마트 스티커북 1개가 포함되며,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온 가족이 모두 모모카페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및 어린이 (만 12세 이하)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되어 엄마, 아빠와 아이들 모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리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5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다.

    한편, ‘캐리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진행 기간 동안 호텔 5층 로비에는 ‘캐리와 친구들’ 포토존이 마련된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포토월과 ‘캐리’, ‘캐빈’, ‘엘리’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리와 친구들’ 캐릭터와 함께 예쁜 인증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포토존과 연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리와 친구들<빠라밤 유치원>’ 뮤지컬 특별 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 추첨을 통해 어린이 고객 3명에게 '캐리와 친구들<빠라밤 유치원>' 뮤지컬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