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판도라·스피오 등…할인 이벤트로 여름맞이 알차게!

기사입력 2019.06.14 14:46
  • 옷부터 신발, 주얼리까지 여름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ABC마트
    여름맞이 '썸머 세일'
  • ABC마트가 오는 14일부터 무더워진 날씨를 대비해 우븐 슈즈 및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세일(SUMMER SALE)' 행사를 실시한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우븐 슈즈부터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물에 강한 에바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슈즈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일상 생활 및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우븐 슈즈, 코르크 샌들, 에바 샌들, 여성 샌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판도라(PANDORA)
    2+1 링 프로모션 진행
  •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는 오는 16일까지 '판도라 링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도라의 '링 2+1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행사로 선택한 반지 3개 중 최저가의 반지 1개를 증정한다. 링 프로모션에는 판도라의 베스트 제품인 탄생석, 하트, 플라워, 크라운 링 등이 포함되며, 골드 제품과 여름 신상품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매장 별로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판도라 링 2+1 행사는 판도라 백화점 전 매장과 스타필드 코엑스 점에서 진행된다.

    스피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 스파오는 여름 준비 맞이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오는 16일까지 스파오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 상품 구매 시 1+1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기념해 스파오 온라인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토이 스토리 피규어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최신뉴스